초코, 사랑스럽다 :: 초코, 사랑스럽다

제주 뚠뚠 쿠키 맛집 찾는중, 찾았다! 쿠키상점

View Comments

초코야, 요즘 빵보다는 쿠키에 꽂혔답니닷ㅋ

밥 없이 빵만 먹고 살 수 있었는데, 작년부터 빵이 땡기지 않더라구여!?  오잉?  지인들 다들 신기해하는ㅋㅋㅋ

그정도로 빵을 안먹으며, 오히려 건강하게 식사하는 것으로 식단이 자연스럽게 바뀌더닛  ㅋㅋㅋ 요즘 갑자기 쿠키에 너무 꽂혀버렸다는ㅋㅋㅋ 적당히 먹어야지 하며 절제하는 마음으로 쿠키 맛집을 열심히 리스트업 다시 하는 중이에옄ㅋㅋㅋ

 

육지에서도 뉴욕 르뱅쿠키, 뚠뚠 쿠키 맛집을 찾으며 리스트업하다가 제주도에 뚠뚠 르뱅쿠키 맛집을 리스트업하게 되네영ㅋㅋㅋㅋ

 

초코야가 찾은 뚠뚠 쿠키 맛집!! 쿠키상점입네닷!

 

너무 귀엽져 간판씈ㅋㅋㅋ 심지어 저게 간판입니닷, 위에 쿠키상점이라거나, 쿠키라거나 글씨 엄써영

매장에 들어서면 정면으로 마주하는 계산대와 쿠키상점의 쿠키 진열대!!

오른쪽에는 작은 소품샵도 이쒀영 ㅋㅋ 구경만 멀리서 했져 ㅋㅋㅋ

내부에는 테이블이 3개 있어영, 지금 보이는 2명, 3명 앉는 자리와, 안쪽에 6-8명이 앉는 긴테이블이 있는데 긴테이블에서 손님이 뜨개질을 하고 있어서 안찍었어영 ㅋㅋㅋ

쿠키상점의 음료 메뉴판! 음료는 안마셨는데, 음료도 맛 괜찮다고 하는 분들 있더라구영

다음에 바닐라라떼나 말차샷라떼 마셔봐야징

쿠키상점에서 손그림으로 소개되어있는 쿠키 종류들이에영, 요즘 손그림메뉴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영

제주 뚠뚠 쿠키 맛집으로 제가 감명받은 쿠키상점의 베스트 3 쿠키들을 먼저 찍어봅니닷

BEST 1. 오리지널 르뱅

BEST 2. 말차크림치즈

BEST 3. 이자, SIGNATURE 라는 현무암

 

초코는 말차 디저트는 무조건 픽하기 때문에 말차크림치즈랑 현무암 뚠뚠 쿠키들을 골랐졐ㅋㅋ

 

그리고 다음에 제가 흑임자 크림치즈 , ㅋㅋㅋㅋ  다음에 먹을테닷

화이트마카다미아, 옥수수앤치즈샌드쿠키 있었규

발로나 캐슈넛초코, 초코솔티까지 르뱅 쿠키들이 있었어영

쿠키 이름과, 가격, 당도까지 표시해줘서 참고하기 아주 좋은!

휘낭시에 애들도 있는데, 초코는 휘낭시에나 파운드는 그닥 즐겨하지 않아서 눈으로만 ㅋㅋ

그리고, 초코야가 브라우니 스타일을 넘나 좋아하는데,  꾸덕꾸덕 뜨악 목 막히면서 아주 극강의 달달함의 브라우니 스타일을 넘나 좋아하는데, 거기에 쑥 크럼블이여!?!!?!?  빵 시트도 아니고 크럼블쓰?!?! 

초코야는 소보로빵 위에 소보로만 다 떼어먹고 나중에 빵은 쨈이나 크림치즈 발라 먹는뎈ㅋㅋㅋㅋㅋㅋ 크럼블 넘나 좋아하는데   크럼블에, 브라우니에, 쑥이 모두 함께 모여 있다니, 이거 정말 엄청난 조합이넹

 

절제하면서 쑥떡크럼블브라우니랑 말차크림치즈랑 현무암 쿠키 요렇게 샀어영

녹차크림치즈쿠키를 가장 먼저 차에서 먹었는데, 딱 생각나는 문구가 있었어영

 

 

얼려드시면 꾸덕꾸덕해서 맛있어요(사장님 추천)
냉장, 냉동 보관으로 차갑게 드세요!

 

이 말이 생각났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운 날씨에, 부드럽고 촉촉해진 뚠뚠 말차쿠키는 아주 말차가 찌인한 맛이라 넘 좋았는데 순삭하긴 했는데 뭔가 차갑게 꾸덕한 상태로 먹으면 감명받겠더라구영ㅋㅋㅋㅋㅋ  고래서 현무암이랑 쑥떡크럼블브라우니는 당장 냉동실로 보내버림

뚠뚠쿠키의 두께를 보여드리져 ㅋㅋㅋㅋ

쿠키 두께가 아주 그냥 ㅋㅋㅋ   감동 비쥬얼이에영

이게 버젼이 두가지이던데, 말차로 마카다미아 or 크림치즈 두가지에영

초코야가 갔을 땐 크림치즈였는데, 크림치즈도 아주 찌인한 크림치즈 맛이었어가지구 초코야는 좋았쥬 ㅋㅋㅋ 

마카다미아 버젼도 먹어보고 싶네영! 다음엔 차갑게!!!!!!

그리고!!!!!!!!!!!!!!! 쑥떡크럼블브라우니, 요거 요거 요거요거요거요거 진짜 초대박이었어영

어쩜 브라우니도 넘나 꾸덕하니 그냥 쑥을 입에 때려넣은듯한 찐한 맛과 향을! 마치 쑥스프레드 얼려놓은듯한 식감으로다가 아주 감동을 받아버렸져!!  차갑게 먹었더니 진짜 맛있었어영,   큰사이즈인데, 1/5로 잘라 먹었어영ㅋㅋㅋ 절제절제

쑥떡크럼블브라우니 단면쓰!!!ㅋㅋㅋ  위아래에 크럼블로 진짜 식감과 고소함까지 그냥 짱짱

 

현무암이는 아직 냉동실에 있어서, 조만간 찍어서 , 다른 쿠키들과 또 올릴 예정 ㅋㅋㅋㅋ

제주 쿠키상점!   쿠키 맛집 찾아씀다!

10 Comments (+add yours?)

  1. luree 2022.07.30 18:01 신고

    쿠키가 뚠뚠하고 촉촉하네요ㅋ
    요즘 핫한 코키인가봐요^^

     Reply  Address

  2. goodgood 2022.07.30 22:07 신고

    밤에 보기에 너무 위험한 사진이예요~~
    넘 맛있어보여요~~~

     Reply  Address

  3. 초롱초롱 2022.07.30 22:23 신고

    달달한 쿠키들 넘 예쁘네요^^

     Reply  Address

  4. 별오르미 2022.07.30 22:56 신고

    꾸덕꾸덕 맛있는 쿠키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Reply  Address

  5. 풍금소리' 2022.07.31 15:42 신고

    꾸덕하니 맛있다는 쿠키 사진을 보니 급 당이 떨어지는것 같아요ㅎ 커피라도 한잔 해야 될듯합니다 합니다♡

     Reply  Address

  6. 하늘 큐레이터 2022.08.01 08:56 신고

    와 너무 초코초코해보여요ㅠㅠ 제주도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Reply  Address

  7. 몽실이동생 2022.08.01 22:08 신고

    메뉴판이 너무 귀엽네요. 수제 쿠키 전 아직 맛있는 집을 찾지 못했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 보여요^^

     Reply  Address

  8. 행복감사가득 2022.08.01 22:22 신고

    쿠키가 꾸덕 꾸덕 넘 맛있을거 같아요^^

     Reply  Address

  9. 내깡통 2022.08.03 03:44 신고

    재료를 읽어보니 뭔가 건강함이 느껴집니다. 맛도 좋다니 꼭 함 가봐야겠어요

     Reply  Address

  10. 화이트초코렛 2022.08.09 06:41 신고

    바삭바삭한 쿠키라기보다 촉촉한 쿠키라 어쩌면 빵 쪽에 가깝겠는데요? 메뉴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있어서 선택할 때 좋을 것 같네요 ^^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Newer Entries Older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