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맛집 - 수제고로케 맛집 언더2그램 판교점 후기

View Comments


안녕하세용!


초코야입니다앗


오늘은 언더2그램 under 2 gram 수제고로케 맛집을 소개할까해유

기저기 가맹점이 생겨나고 있긴한데 전 판교에 있는 언더2그램을 방문했쥬ㅋ



언더2그램 수제고로케 티몬 티켓상품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65458049?keyword=%EC%96%B8%EB%8D%942%EA%B7%B8%EB%9E%A8



요즘은 티몬에서 언더2그램 티켓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방문하실 때 티켓사서 가셔용






밤시간 매장 마감 시간에 방문한 언더2그램 간판 쫘악 ㅋ






분당 판교 언더2그램 매장은 포장만 해갈 수 있는 구조에요~

춥지 않으면 근처에 잔디밭이나 걸터 앉을 수 있는 담장도 있긴해용 ㅋ




이벤트 기간에 신나게 고로케, 크로켓 사먹기 ㅋㅋ



야채 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 모찌 고로케

다 맛있을 것 같쥬!?






분당 판교 언더2그램 고로케 메뉴에는

감자, 단호박, 고구마, 호두팥, 야채, 모찌, 크림치즈, 게살크림, 새우그라탕, 카레가 있어요




마감 시간대로 인기 많은 메뉴들은 다 빠졌더라구영



새우그라탕이 인기가 많은가봉가!



맛별로 다 먹어보겠닷!





분당 판교 언더2그램 크로켓에는

감자, 게살크림, 새우크라탕, 아란치니, 핫도그가 있어용




크로켓도 군침을 돌게하는 비쥬얼이에용


하지만 초코야는 오늘 고로케만!






집에와서 가족들과 냠냠할 생각해

뿌듯 행복 흐흐흐흐






언더2그램 고로케는

담백한 고로케를 만들기 위해 빵의 기름 함유량을 2g 이하로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조미료, 보존료, 색소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하니 웰빙영양간식인거쥬 ㅋㅋ






한 박스 6개 고로케를 포장해주면서 10% 할인 + 1개 덤으로

매장 마감 시간대 가니까 씬나게 서비스 많이 받고 와쪄여 ㅋㅋ





깔끔하게 튀겨진걸 보아하니 기름도 오래 사용하지 않는것이 느껴지네유~

밤이라 속이 부대낄 것 같지만, 고로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야식으로 굿 ㅋㅋ









아래에서부터 게살크림고로케, 카레고로케, 새우그라탕이에용

(제일 비싼 고로케들로만 골라도 6개 한박스에 같은 가격)


다른 고로케들은 속도 꽉차고 맛있게 먹었지만

기대했던 새우그라탕은 속이 부실했어영

초코야가 속이 덜들어간 새우그라탕 고로케 한개를 잘못 고른거겠거니 하면서

먹었어요!




수제고로케 맛집 언더2그램 판교점 위치는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1 판교푸르지오월드마크상가 1층 25호 | 언더2그램고로케 판교점
도움말 Daum 지도

20 Comments (+add yours?)

  1. 호나스 2016.01.19 17:46 신고

    오늘처럼 추운 날에 가족들과 따뜻한 방에서 먹으면 제격이겠네요..

     Reply  Address

  2. 땡스마더 2016.01.19 21:19 신고

    나의 몸은 생각도 않고 나의 입은 눈치도 없이 왜이케 튀긴음식을 땡겨할까요ㅋㅋ튀긴음식 넘 좋아!!!!!

     Reply  Address

    • 초코야 2016.01.20 15:27 신고

      밀가루와 기름의 만남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조화쥬 ㅋㅋㅋㅋ

       Address

  3. 엘라 2016.01.20 23:31 신고

    흐규흐규 고로케.....먹고싶어요.......왜 여기는 저런곳이 없을까요.......

     Reply  Address

    • 초코야 2016.01.21 16:56 신고

      어서 언더2그램이 커지고 커져서 엘라아님 계신곳으로 고고고고 ㅋ

       Address

  4. 단홍시 2016.01.21 00:45 신고

    이햐~~ 비쥬얼부터가 참.... 군침돌게 합니다..ㅎㅎ

     Reply  Address

  5. 사탕별 2016.01.22 00:59 신고

    완전 다 맛있겠어요~
    우왕 먹고싶어요~~~~~~~

     Reply  Address

  6. 하늘색 풍선 2016.01.22 14:07 신고

    골로케 완전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은 좀 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그 정도는 감수해야죠 ^^

     Reply  Address

  7. 천사나래 2016.01.22 18:53 신고

    사진만 봐도
    안 먹으면 손해볼것 같은 느낌이닷!!

     Reply  Address

  8. luree 2016.01.23 18:34 신고

    요즘은 어묵까지 고로케로 나오고^^
    고로케 전성시대ㅋㅋㅋ

     Reply  Address

  9. 사랑가득한 2016.01.24 17:41 신고

    완전 맛있어보여요 ㅠㅠ

     Reply  Address

  10. pasión♡ 2016.03.10 10:31 신고

    대박정보 감사해욤 ㅜㅜ
    초코님 사랑스럽게 티몬 링크까지 걸어놨네요.
    나중에 친구들 만나러갈때 한상자 들고가면 인기쟁이 되겠어요.
    저는 기름기 많아도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ply  Address

  11. 1466088743 2016.06.16 23:52

    잘 읽고 가여~

     Reply  Address

  12. 1467015291 2016.06.27 17:14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Reply  Address

  13. 에르모사 2016.07.08 00:30 신고

    우와~~

     Reply  Address

  14. 별에서 온 소녀 2018.01.03 23:34 신고

    진짜 맛나겠는데요.
    하나 먹어보고 싶네요..ㅋ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Newer Entries Older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