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의 세상

스타벅스 가나슈케익 ♥ 완전추천

초코야 2015. 2. 13. 16:36



평일 점심은 늘 폭식~♪

룰루 랄라




Q. 배가 너무 고프다면?

A. 식사를 든든하게 먹고 디저트를 간단하게 초콜릿 하나 정도



Q. 디저트를 과하게 먹고 싶다면?

A. 식사를 컵밥이나 주먹밥으로 해결하고 5000원 이상의 디저트로 만족감을 채운다



센스있게 점심 폭식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회사 언니가 스타벅스(STARBUCKS)에서

가나슈 케익을 사줬어요 ♥.






스타벅스 가나슈 케익은

오더존으로 오는 길에서부터

수많은 케익 중에서

'나 좀 먹어주슈' 하는 비주얼


하트3




점심을 간단하게 먹었죠

왜냐! 스타벅스 가나슈를 먹을 것 같은 왠지 그런 필?







점심먹고 스타벅스 가나슈 케익 먹으니까

와 진짜 만족감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가나슈 케익은요 촉촉하디 촉촉한 브라우니에 진하고 쫀드윽 쫀득한 다크 초코로 덮여 있어서

한 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쫀득한 초코와 브라우니가 절 행복하게 해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