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맛집/수제햄버거/메이플 수제버거/양평여행

View Comments

팔당에서 양평 두물머리까지 남한강 코스 13km 1시간을 달리고 이제 마티즈를 타고 붕붕붕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립니다! 양평 수제햄버거 맛집으로 달립니다!

평일 저녁에 한 번 훌쩍 떠난 양평 드라이브에 지나치다가 즉흥적으로 들어갔던 수제햄버거 집!!!


근데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줄이야 쭈리야!!! ㅋㅋㅋㅋㅋㅋㅋ



신나2




신나게 달려서 메이플 수제 햄버거 집에 도착!

늦은 저녁이어도 활짝 불을 켜놓고 기다려주다니 ㅋㅋㅋㅋㅋㅋ


씬난다!!!!






햄버거 종류는 아홉가지에영!

아홉가지 햄버거 중에서 무엇이 가장 맛있는지 주인 언니에게 질문 !!!!






그랬더니 멜팅치즈버거가 가장 잘 나가고

자신있게 만드신다구 ㅋㅋㅋ

역시나 추천버거로 뽑혀있었어여!!!









음료들도 메뉴판 찰칵!!






햄버거를 만들어주시기 시작하십니다!

햄버거에 필요한 나이프와 포크들도 왜 먹음직스러운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들도 가득가득 냉장고에 채워져 있으니 안살수가 없져 ㅋㅋㅋㅋㅋㅋㅋ

전 콜라를 별로 안좋아하니까!

스프라이트를 똬악!!!!




메이플 수제햄버거집 내부에요!

엄청 많은 단골 손님이 있나봐여 ㅋㅋㅋ

주변에 회사도 없는데,  주말이나 휴일에 자주 찾아오나봐여 ㅋㅋㅋ






아기자기한 내부!! ㅎㅎㅎ

저희가 앉은 테이블 ㅋㅋ 정 가운데 ㅋㅋ

늦은 저녁이라 손님이 없어서 좋았어영 ㅋㅋㅋ







주인 언니가 멜팅치즈 수제햄버거를 만들어주시는데

주방도 엄청 깔끔하고, 저기저기 수제 고기가 치지지지 익고 있어여 스읍 ㅠㅠㅠ





따다당!!! 비쥬얼 충격

비쥬얼 대박 군침 도는 맛난 멜팅치즈 버거에여 ㅠㅠㅠㅠㅠ


메이플 수제햄버거의 자랑거리 ㅋㅋㅋㅋ

고기도 두툼하니 식감이 제대로!

새콤 달콤한 소스들과 치즈의 충만함

치즈가 충만함에도 양파와 채소들의 조합으로 전혀 느끼하지 않은

맛난 멜팅치즈버거 ㅠㅠㅠㅠ



하트3






반띵한 멜팅치즈버거와 반의 반띵한 멜팅치즈버거

어쩜 저리 맛나는 비쥬얼을 자랑하는가!!!!!






스프라이트와 멜팅치즈 수제햄버거의 조합을 찍어주가쓰!!!!

먹기전에 인증사진 시간은 참 고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햄버거 하나에 쿠폰 하나씩 찍어주시는 굿 서비스


벌써 2개를 찍어주심 ㅋㅋㅋㅋ


열심히 찾아주가쓰!!!!

그래서 10개 모으가쓰!!!!!!










큰지도보기

메이플수제버거 / 햄버거

주소
경기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370번지
전화
031-775-3226
설명
햄버거, 샌드위치, 커피전문점



메이플 수제버거 위치는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370번지입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