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테이스티로드 맛집/강남 맛집/더블트러블/Double Trouble

View Comments




큰지도보기

더블트러블 / 샌드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18-3번지
전화
02-3477-8880
설명
-



강남역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닷

더블트러블 이라는 퓨전 요리집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강남역 CGV까지 쭈욱 직진!

CGV 골목으로 오르막길 쭈욱 올라가다보면


저 멀리에 더블트러블 간판이 보입니닷


보이시쥬??


ㅋㅋㅋㅋㅋㅋㅋ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던 강남역 맛집입니닷

퓨전 인스턴트, 하이 퀄리티 인스턴트 음식들입니닷


더블트러블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엽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 들어가는 입구에

떡하니 더블트러블 [Double Trouble] 이란 간판이 있네엽


밤에 오지 않아서 간판등이 켜져 있지 않았어영






입구를 지나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닷!

굉장히 음침한 곳으로 갈 것만 같은 느낌이었지만


초코야는 테이스티로드에서 방영한 강남역 맛집을

찾아 기분 좋아서 신나게 내려갔어영



CHEESY

FATTY

NASTY


Double Trouble을 표현한 단어들인가!?!?!ㅋㅋㅋㅋㅋ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의 메뉴판입니닷!

전 오늘 세가지 메뉴를 시켜볼거에엽!



..






먼저 콜라가 나왔어엽

정말 기포가 가득가득

잔도 무지 예쁘고

시원시원,  식도를 자극하고 위까지 따갑게 자신의 존재를 알릴 것만 같은

탄산 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야가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에서 시킨 세가지 전체샷


 오마낫  



더블트러블 메뉴 하나하나 파헤쳐 볼까엽?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의 더티프라이즈 입니닷

 더티프라이즈는 감자 튀김, 베이컨, 그릴드 어니언,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으로 콜라보를 이루고 있어엽

사워 드레싱이라 그런지 마요네즈보단 덜 느끼하고 시큼한 드레싱으로 베이컨과 감자 튀김의 조화가 맛나용


더티프라이즈 가격은 8000원이에용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의 W.M.C 입니닷

W.M.C는 Waffle, Maple syrup, Chicken의 세가지 조합으로 앞 글자만 딴거에용

벨기에식 와플위에 크리스피 치킨과 체다치즈를 바로 옆에 메이플시럽을 뿌려먹는 형식이에용


와플에 치킨? 잉??? 할 것 같은데

이 콜라보가 아주 굉장히 잘 어울려영

메이플 시럽과 함께 바닐라 버터크림까지 함께 곁들여 먹으면 환상


W.M.C의 가격은 15000원입니닷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의 로버트 할리 입니닷

이름이 굉장히 친근하쥬??


매콤한 제육 불고기와 김치, 치즈의 맛이 아주 조화를 이루고 있어영

매콤하면서 치즈까지 풍미를 더하는 코리안식 필라델피아 샌드위치입니닷


로버트 할리 가격은 10500원이에용






친구들이 포크를 양손에 들고 사진찍기가 끝나기를 굉장히 재촉하며

흥분을 가라앉지 못하고 있기에


얼른 얼른 찍어댔어영 ㅎㅎ






마음급한 친구의 더블트러블 W.M.C 해체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고급지게 컷팅할 줄 알았는데

그냥 분리, 해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알아서 포크로 이것 저것 잘 찾아서 조화롭게 먹었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트러블 로버트 할리의 단면 ㅋㅋㅋㅋ

김치 제육볶음이 가득 가득 치즈 가득


한 입에 다 안들어가서

결국 입 주변에 다 묻혀버렸어여 ㅋㅋㅋ









역시나 시작과 끝 사진뿐인 초코야의 먹방





테이스티로드 강남역 맛집 더블트러블 오시는 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40




TIP : 더블트러불은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이 더 가깝지만,

거기서 거기, 도찐개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 싶으신 역,  가까운 역에서 하차하세엽 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