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절기

View Comments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절기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반차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

 

 

[아론의 반차와 멜기세덱의 반차]

여러 반차 가운데 우리가 특별히 알아야 할 반차는 '제사장 반차'이다.
왜냐하면 제사장의 직무가 우리의 죄 사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성경에서 제사장 반차는 크게 두 가지로 아론의 반차와 멜기세덱의 반차로 나뉜다.

 

모세의 형인 아론은 구약시대 모세의 율법이 제정된 후 초대 대제사장이 되었다. 아론의 반차는 구약시대 양이나 소와 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드리는 제사장 직분을 상징하는 표현이다.


멜기세덱은 모세 율법이 등장하기 훨씬 이전에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을 축복한 하나님의 제사장으로서, 신약시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죄 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신 그리스도를 표상하는 인물이다.

그러므로 멜기세덱의 반차는 신약시대 제사장 직분을 상징한다.


성경은 구약시대 아론의 반차를 따른 제사장 직분이 불완전하여 신약시대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른 제사장 직분이 등장했다고 기록하고 있다.

 


히브리서 7장 11절
레위 계통의 제사 직분으로 말미암아

온전함을 얻을 수 있었으면...

어찌하여 아론의 반차를 좇지 않고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별다른 한 제사장을 세울 필요가 있느뇨 

 

 

 

초림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옛언약의 절기를 새언약으로 완전케하셨다.

그러나 멜기세덱 반차를 좇은 새언약 3차 7개 절기들이 역사 속에서 사라져버렸다.

 


 



그러나 현재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새언약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고 있다. 멜기세덱 반차를 좇은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사라졌던 새언약의 절기를 다시 찾아 세워주시고 진리를 회복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새언약 절기를 지키고 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