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덕후님들 클릭 주의 ㅋㅋㅋ 가로수길 치즈케이크/치즈케이크 맛집/르타오 치즈케이크/르타오

View Comments



신사동 가로수길 치즈케이크 맛집


르타오 치즈케이크


070-4278-8744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분~

치즈케이크 열광하는 분~


지금부터 진하고 진한 치즈케이크에 대해서 초코야가 이야하려고요 ㅋㅋ



르타오 치즈케이크 들어보셨나요?


르타오 치즈케이크는 진하고 고소한 유제품으로 유명한 훗카이도에서 나온 아이랍니닷

정말정말 감동적인 아이랍니닷



훗카이도 일본에서 건너온 르타오 치즈케이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르타오 치즈케이크는

친구를 만나러 가서 밥 먹기 전에 먼저 들렀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이크 비쥬얼들이 와방 착하고 빛나서여 ㅋㅋㅋ

그래서 갔져!!!!!






먼저 진하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르타오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샀져여 ㅋㅋ

완전 진하고 고소한 목장 우유로 만들었다는데 감동 ㅋㅋㅋㅋㅋ





르타오 치즈케이크를 먹기 전 르타오 소프트 아이스크림 흡입 ㅋㅋㅋㅋ





초코야가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녹차 프로마쥬는 이미 품절

오리지널 더블 프로마쥬도 이미 품절 ㅠㅠㅠ



그래서 품절 안된 베네치아 랑데뷰와 초코 프로마쥬만 겨우겨우 주문했져여


담번엔 르타오 오픈하자마자 가서 다 사먹어볼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더블 프로마쥬와 녹차 프로마쥬는 못먹었지만


베네치아 랑데뷰와 초코 프로마쥬도 고퀄리티 맛을 자랑하더라구영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르타오!!! 꼭 가보셔야해영!!!







치즈케이크와 함께 자몽 에이드로 시원하게 마무리!





다음번엔 가로수길 르타오 치즈케이크 중 유명한


더블프로마쥬와 녹차 프로마쥬를 먹어보고!!!! 포스팅할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