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따위 비웃어주지 - 인천송도맛집 동경팥집젠 - 빙수맛집 - 녹차빙수맛집

View Comments



안녕하세용


요즘 너무 날씨가 초대박으로 덥죠?



초코야도 정말 ㅠㅠㅠ





더워서 미춰버리진 않을꺼지만 괴로워여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여름 얼마 안남았으니 즐겨요 ㅋㅋㅋㅋㅋ

피하지 못하니까여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더위를 날려버릴 초대박 맛나는 빙수집을 소개할까해용



바로바로바로


동경팥집젠





위치는 바로 인천송도에 있어용

송도 정말 깔끔한 도시에 감동




동경팥집젠을 만나


완전 맛있는 후지산말차빙수 녹차빙수를 만나서 감동





완전 밤에 찾아갔어용

클로징을 밤 11시에 하는데

밤 10시반쯤 갔었나 ㅎㅎㅎㅎ





초코야가 TV를 보는데


글쎄 후지산말차빙수, 동경팥집젠이 나오는거죠


정말 눈에 하트 뿅뿅뿅


반드시 찾아가겠다 결심!!!!!!






일본의 후지산을 눈앞에서 구경 ㅋㅋㅋㅋㅋ


일본하면 말차, 즉 진한 녹차가 매력이져



초코야는 녹차를 정말정말 사랑합니닷 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진한 일본의 리얼 말차를 듬뿍 뿌려 후지산말차빙수를 동경팥집젠에서 만나다니 ㅠㅠㅠㅠ








동경팥집젠 싸장 언니님이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일본식의 빙수를 그대로 가져왔다고 하네영?





티비에서 보니까


팥도 직접 쑤고


떡도 직접 만들고


정말 건강하고 깔끔한 조리과정에 하트 뿅뿅뿅







팥이 전~혀 달지 않고 담백하고 퍽퍽하지도 않아영


떡은 푸팅처럼 말캉말캉 쫄깃해영 ..






동경팥집젠의 후지산 말차빙수 정말 최고로 감동인 비쥬얼과 함께

진한 말차, 녹차의 맛이 초코야를 기쁘게해줬어영 ㅠㅠㅠ






동경팥집젠의 후지산 말차빙수의 깃발도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여운 데코죠!?!?!??!?!





동경팥집젠에서 유명한 밀크빙수도 있지만

함께간 지인들이 빙수를 그리 반가워하지 않아서

밀크빙수까지는 시키지 못하고


후지산 말차 빙수로만 만족 ㅋㅋㅋㅋㅋㅋㅋ






빙수가 맛있는 인천 송도 맛집


동경팥집젠으로 컴온용!!!!!



0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