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이 육신을 입으시다.

View Comments

자녀의 죄로 인하여 외롭고 외로웠던 길을 걸어가신 어머니,

당신이 계시기에 우리가 감히 구원을 바라봅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우리 영혼의 어머니시요, 생명의 근원이십니다.
성경이 분명하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며,

우리는 어머니의 사랑과 은혜를 받습니다.

 


이사야 50장 1-2절
나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너희 어미를 내어보낸 이혼서가 어디 있느냐
내가 어느 채주에게 너희를 팔았느냐 오직 너희는 너희의 죄악을 인하여 팔렸고
너희 어미는 너희의 허물을 인하여 내어 보냄을 입었느니라
내가 왔어도 사람이 없었으며 내가 불러도 대답하는 자가 없었음은 어찜이뇨
내 손이 어찌 짧아 구속하지 못하겠느냐 내게 어찌 건질 능력이 없겠느냐
보라 내가 꾸짖은즉 바다가 마르며 하수가 광야가 될것이며
거기 물이 없어졌으므로 어족이 갈하여 죽어 악취를 발하게 되느니라




자녀라 한다면 어찌 어머니를 외면할 수 있을까요.
어머니하나님은 잘난 자녀를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이 아닌

죄인인 자녀를 살리기 위해 오셨습니다.
자녀된 도리로서 어머니를 알아보아야 하겠습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