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복음을 임하는 믿음의 자세

View Comments

하나님의교회 책자 - 【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 1장을 읽었습니다!
1장을 읽으면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떤 믿음과 어떤 마음으로 복음의 길을 걸어가야 할지 다짐하게 됩니다.

 


신명기 28장 1-14절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미치리니 …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 네 대적들이 일어나 너를 치려 하면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니 … 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명하는 그 말씀을 떠나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아니하고 다른 신을 따라 섬기지 아니하면 이와 같으리라


 

신명기 28장을 읽으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 마태복음 24장의 말씀을 생각해본다.

 

 


마태복음 24장 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세상에 전파되리니



하나님의교회에서 살펴본 하나님의 가르침, 온 세계 민족에게 말씀이 전파된다하셨으니 과연 우리 힘으로 진행한다고 완성할 수 있을까?! 절대 될 수 없다.

 

신명기에서는 하나님의 모든 명령을 지켜서 행하는 것!
이것을 행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도우심이 임하고, 하나님의 능력을 덧입어 온 세계 민족에게 말씀이 전파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만이 행하실 수 있는 전 세계 구원 운동에 우리가 축복 받을 수 있는 비결은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고 순종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순종하기"

이것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떤 믿음의 자세를 가져야하는지의 답이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