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돈가스, 두툼 바삭 담백한 돈까스 폭식

View Comments

초코는 고기가 사실 땡기지 않습니닷;;;ㅎㅎ

아,  고기,,,  먹고 싶다,,,  이런 생각이 안들어영

 

이해안되시겠졍?ㅎㅎㅎ

근데 유일하게 땡기는 고기는 돈까스랑 탕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가스랑 탕수육을 먹는 초코의 모습을 보면, 다들 고기 잘 먹는다고 해여

비록 고기 중에 돈가스랑 탕수육을 빼고는 정신없게 먹지는 않는다능,,,,,

 

무튼 그래서 친구랑 일미돈가스를 갔슴다!!

 

 

일미돈가스에서 아침 11시에 만나서 매운왕돈가스와 고구마치즈+등심까스를 시켰쥬!!

냉모밀과 돈까스 그리고 양배추샐러드와 김치 밥의 한상으로 셋트가 나오는데, 가격은 6500원이라규우우우우

 

일미돈가스가 고기도 두툼하면서 담백하구, 소스는 약간 후추와 카레맛이 느껴지는 은은한 칼칼함이 있어영

 

매운왕돈까스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서서히 매워지는 ㅋㅋㅋㅋ 그런 매력이었졍

 

역시 튀김은 참으로 맛있슴다, 바삭파삭한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얇게, 그리고 고기는 2cm 되는 두툼이었어영,

고기의 단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찍었는데,,,,  그것은 조작된 기억일까여?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