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에그타르트 스콘 맛집 스윗가든

View Comments

삼척에 업무차로 갔다가, 깨알같이 삼척 해변과 중앙시장을 둘러봤어영!!!!

넘나 급하게 삼척에 가게 된거라, 뭐 찾아보지도 않고 그냥 시장가즈아! 하면서 갔는데여

오우, 삼척 중앙시장 2층에 청년몰이 있네영?!?!!

 

넘나 비슷한 또래 감성을 좋아하니까ㅋㅋ 반가웠어여!

어느 지역에 가게 되면 시장에 꼭 가려고 하는데, 삼척중앙시장 규모도 은근 크고, 청년몰도 있어서 여행으로 와도 들러보기 넘 좋더라구여!

 

 

 

초코는  코니코니스코니를 넘나 좋아하니까?

스코니와 에그타르트가 있다구 해서 넘나 기대하면 삼척중앙시장에서 청년몰로 올라가보았어여!

아기자기, 홈메이드 앤 플레이팅 느낌으로 친근하면서 아늑아늑해여

 

c

스윗가든에는 커피와 음료도 있어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쩜!

 

 

스콘이 아주아주 큼직큼직해여!

플레인스콘 1500원   와우, 가격 완전 착하져!

무화과스콘 1500원

초코는 무화가스콘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여 ㅠㅠ

달지도 않으면서 무화과가 중간중간 박혀있능

 

 

초코칩스콘 1500원 요건 기본기본했어여!

크랜베리호두 스콘 1500원  요건 위에 누네띠네 달달함이 덮여있고 상콤쓰

 

 

앙쑥인절미 스콘 2500원

초코는 쑥, 인절미, 팥  한국적이고 고향적인거 좋아하는데 이 세가지를 모아서 스콘으로 오우!

요것도 건조한 떡 먹는 느낌 ㅋㅋㅋㅋ 스콘인데 아주 토속적인 스콘 

 

 

레몬스콘 2500원, 요것은 아주 상콤해여 ㅎㅎ

 

 

트리플치즈스콘 2500원

요것도 인기있다는데, 초코는  마냥 체다맛만 강한 퍽퍽한 스콘느낌이니까 한번으로 만족할래영ㅎㅎ

 

 

그리고, 스콘에 눈팔려서 에그타르트는 그냥 기본적인 시선으로 바라보았는데,,,,

요거 요거  스윗가든 에그타르트 진짜 진짜 맛있어여!!!!!

 

 

종류별로 다 담아서 청년몰 중간에 테이블이 많은데, 평일에 갔더니, 아무도 없어서 테이블에서 바로 먹었어여 ㅋㅋㅋㅋ

그랬다가,,,,,,,, 

 

 

에그타르트 먹고  순간  눈이 뿅 가면서,   다시 가서 에그타르트만 5개  더 골라왔다여 ㅋㅋㅋㅋㅋ

 

앙쑥인절미스콘 ㅋㅋㅋ  밑에 층은 앙금, 가운데 쑥스콘, 위에 인절미 가루 두껍게 ㅋㅋㅋㅋ

요건 꼭 음료와 먹어야해여 ㅋㅋㅋ 목막히면서 아주 맛있음 ㅋㅋㅋㅋㅋ

 

 

종류별로 다 먹었는데,   앙쑥인절미와 에그타르트만 클로즈샷 찍고 ㅋㅋㅋㅋ

나머진 안찍도 다 먹어버렸는뎈 ㅋㅋㅋ

 

초코는,  스윗가든에서 베스트는  에그타르트와 무화과스콘이에여!!!

삼척중앙시장 청년몰에 들러서 스윗가든에서 부담없이 디저트 즐겨보아여 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