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초코가 달콤한 시간♥초코케익 가격

View Comments


파리바게뜨에 '초코가 달콤한 시간' 맛보신 분


풋쳐핸쪕



대박



ㅋㅋㅋㅋㅋㅋ




초코가 달콤한 시간 친구가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이죠


파리바게뜨에서

전 늘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만 맛봤었는데

이번엔 초코가 달콤한 시간을 맛봤드랬죠



와우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의 맛 레벨 정도겠거니 하고

가운데 PB 마크된 초콜릿 내가 먹고

초코가 달콤한 시간을 먹는 그 순간



와우 와우 와우 와우 와우


언빌리버블 어썸 골져스 팬타스틱




므야 너 이거 왜케 맛있는거임?





겉은 진하고 쫄깃한 초콜릿

안에는 촉촉해서 입안에 넣으면 바로 녹아버리는 레이어된 빵

사이사이로 진한 초코가 듬뿍


오마이굿니스



즐거워




이제 파리바게뜨에서 초코가 달콤한 시간 에브리데이 맛볼듯합니다요


가격은 5000원

하지만 맛의 레벨은 20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