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화이트초코 ♥ 쿠키앤크림 ♥ 바람직한 초코

View Comments

허쉬 화이트 초코 쿠키앤크림

HERSHEY'S White chocolate with cookie bits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허쉬는 한 번 꼭 드셔보셨을 거라 생각되요ㅎㅎ



허쉬는 1894년 밀튼 허쉬 (Milton Hershey) 에 의해 설립된, 11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제1의 초콜릿을 전문으로 하는 아주 바람직한 회사입니당ㅋㅋ


허쉬바 HERSHEY’S BAR, 키세스 KISSES, 너겟 NUGGETS, 리세스 REESE’S 많이 들어보셨죠

♥. 모두 허쉬 브랜드에용 ♥.


정말 맛있는 것만 생산하지 않나요!?!?!




뿌잉3




바람직해 바람직해 ㅋㅋㅋㅋㅋ







예쁘고 우아하게 먹을 수 있는 크기로 한 줄에 3조각씩

12조각을 낼 수 있지만 


초코를 사랑하는 저는 12개로 깨작 깨작 녹여먹을 수 없슴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무작위로 크게 크게 부셔서

아구아구 아그작 아그작 먹어야죠

꺄오 >..<







허쉬 화이트 초콜릿 쿠키앤크림

쿠키가 가득가득 들어있으면서

크리미한 아주 진한 화이트 초코맛과 함께 쿠키가 씹히는

아주 아주 맛나고 진한 초코입니당



HAAA




허쉬 화이트 초콜릿 쿠키앤크림 친구들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


허쉬 쿠키 앤 초코


허쉬 크리미 아몬드 초콜릿






화이트 초코 쿠키앤크림 후에

나머지 친구들도 포스팅할게용!



아 다 맛 있 다


신나2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