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자유시간 쿠키, 자유시간의 착한 변신

View Comments

여러분!!!

Ladies and Gentlemen!!!!!



자유시간 쿠키 다들 먹어보셨나요?


아직 해태제과에서 처음 출시한 노랑이 자유시간을 생각하신다면 노우노우



no2 






해태제과에서 착한 아이템을 만들었구만유


이름하여

자유시간 쿠키♥


뭔가 자유시간이 쿠키라고?

흥미롭게 하나 따악! 구매!


전 원래 칼로리 따위 신경쓰지 않고

입이 즐거우면 장땡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칼로리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게는 33g

열량은 170Kcal


입니다~ 맛나게 드시와요~



자유시간 쿠키 포장지를 카리쓰마있게 따악~



홧팅2







오오오  쿠키들을 짜잘짜잘하게 부셔서 윤기나는 초콜릿으로 하나의 바(Bar)를 만들었군요


하트3



청키청키합니다!

한 입 따악! 먹어보기위해 부셔보겠어요!




오오오오 딱딱하니 씹는 식감도 쿠키 가득 초코 가득입니다!


꼬옥 드셔보세용!!


자유시간 쿠키 가격은 800원입니다 o3o




신나2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