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추천! 커피, 스콘, 브라우니 맛있는 수수커피 판교에 가보다

View Comments

초코는 디저트를 좋아하쥬!

카페에서 음료와 쿠키로 배를 채우는ㅋㅋㅋㅋ

다들,,, 왜 그것만 먹냐,  배 안고프냐,  밥을 먹어야지! 늘 듣지만 ㅋㅋㅋ

이렇게 먹고 배를 채우는게 넘나 행복 ㅋㅋㅋㅋㅋ

밥 먹으면 위가 차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없짜나여!

 

차라리 음료와 디저트를 맘껏 먹겠어!!

 

오늘은 판교에 수수커피가 생겼다는 것을 늘 알면서도 이제 가보았지 ㅋㅋ

수수커피가 가로수길이 본점일거에여! 곳곳에 생겼던데 판교에도 생긴거 있져!

 

 

 

현백 맞은 편, 알파돔타워 1층에, 스벅 옆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수커피가 생겼쥬!!!    수수커피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던 곳!!!

 

 

 

쿠키들이 나를 반겨, 스콘이 나를 반겨 비쥬얼이 넘나 매력적이얏

 

 

수수커피에서 레몬쿠키가 유명하다나, 피셜을 들었는데 고르지 않음 ㅋㅋㅋ

 

 

브라우니 비쥬얼이 넘나 매력적이라서 퍼지브라우니를 고름!

과연 비쥬얼 만큼 맛있을까 기대기대 ㅋㅋ

 

 

쑥 파운드와우! 파인코코라면  파인애플과 코코넛이라는건가,,,ㅋㅋㅋ 유추만 ㅋㅋ

홈메이드티라미수도 있네여!

 

 

수수커피  커피가 맛있다고 하쥬!

친구는 아이스라떼, 쑥을 좋아하는 초코에게 쑥블랑을 선사해줌 ㅋㅋ

그래서 초코야가 디저트를 샀쥬 ㅋㅋ

 

 

 

일요일 12시의 여유로운 수수커피에여 ㅋㅋ

판교는 워낙 평일에만 북적북적하다보니,

근데 30분후쯤부터 완전 만석 ㅋㅋㅋ

자리도 없고 웨이팅 하려다 가는 사람도 있고 ㅋㅋㅋ

 

 

오오오오  비쥬얼, 스콘도 퍼지브라우니도

쑥블랑도 아이스라떼도  다다다다 매력이에여!!!!

넘나 기대기대!!

 

 

쑥블랑은 주문할 때, 초코의 시그니처 주문

"찐하게"를 늘 외치는데 ㅋㅋ

수수커피 직원이  수수커피 쑥블랑 원액자체가 찐해요 라고 답해줌 ㅋㅋ

근데 ㅋㅋㅋㅋㅋ 완전 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

그리고 많이 달지도 않고!  짱짱짱!

 

 

아이스라떼도 짱짱짱!

커피가 너무 산미 있지 않고 고소하면서 깔끔해여!

 

 

흑흑  스콘 ㅠㅠ   친구는 스콘 아예 기대도 안했고

커피만 마시겠다더니,   말차스콘이랑 퍼지브라우니 맛보고는 늠나 맛있다고

계속 먹음 ㅋㅋㅋ  뿌듯!  쑥블랑 사준 친구 사랑행 ㅋㅋㅋㅋ

 

 

말차스콘, 넘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수분을 머금고 있으면서 녹차의 쌉싸름함이 매력!

 

ㅠㅠㅠㅠ 수수커피 퍼지 브라우니 완전 강츄 ㅠㅠㅠ 징짜 맛있음 ㅠㅠㅠ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