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카페 대너리스, 남한강뷰 대형 베이커리카페

View Comments

 

남양주 대너리스 대형카페를 왔어여!

건물이 굉장히 익숙?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구)나인블럭 이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나인블럭에서 독립하여 대너리스로 다시 오픈한거인가?!?!

 

 

초코야가 좋아하는 홍차라떼와 녹차라떼를 주문

 

 

바질크림치즈와 퀸아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두개 다 진짜 맛있었응

 

 

내가 좋아하는 스톼일이니까 늠나 맛있징 ㅠㅠㅠ

 

 

 

베이커리가 많진 않지만, 맛있는 애들만 모여 있다는것 ㅋㅋ

다 먹고 싶어쓰 ㅠㅠ

 

 

북한강을 만끽하는 곳 ,  뷰 진짜 좋아여

 

 

투박하고 거친 인테리어들,  레트로하면서 별장같은 느낌

 

 

내 방에 저렇게 아치형으로 창이 나있다면   넘나 매력적이겠으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계단과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ㅋㅋㅋ

진짜 크긴 커여 ㅋㅋ 지하1, 1층, 2층, 3층까지  모두  북한강을 만끽할 수 있는 뷰

 

 

한폭의 그림같은 뷰에여

 

 

다 먹고도 또 퀸아망과  얼그레이타르트를 2차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