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줄서서 드디어 먹어보다! 서울 3대 떡볶이 맛집

View Comments

 

떡볶이를 줄서서 먹어?  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여 ㅋㅋㅋ

하지만 떡볶이가 아주 흔한 대한민국 대표 분식이라시만 그 와중에 넘나 맛있는 떡볶이라면 또 감동이겠져?ㅋㅋㅋㅋ 이번에 용마산~아차산을 산행하고 내려와서 아차산역으로 온 이유! ㅋㅋㅋ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를 먹기 위해서였다는!!

 

 

역시나 ㅋㅋㅋㅋ 방문한 시간은 1시 40분쯤? 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ㅋㅋㅋ 이미 줄을 길게 늘어서서 있었다능?ㅋㅋ

아차산역에서 올라오는 사람들이 뛰어오길래 아차산에서 하산해서 내려오던 초코도 작렬 뛰어 내려가서 먼저  줄을 섰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30분? 정도 줄서서 들어갔쥬 ㅋㅋㅋㅋㅋ

 

매장줄과 포장줄이 나뉘어져 있어여!

매장줄은 길게 늘어져있고 포장줄은 바로바로 포장해서 갈 수 있지만,, 어디서 먹을데가 없어서 매장줄에서 웨이팅 ㅋㅋ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정면에서 찍어봅니닷!

 

 

아차산 떡볶이가 한지민씨가 먹고 더 유명해졌다는데

이미 알고 있는 사람도 많고, 서울 3대 떡볶이에 들어가는 곳이라 늘 맛보고 싶었는데

아차산 등산 왔다가 갑자기 신토불이 떡볶이가 생각났어여! 그래서 이번에 각오하고 웨이팅 해보즈아!!!

 

포장시에는 핫도그는 썰어주지 않는다고 안내 ㅋㅋ

 

 

30-40분 후,  드디어 초코 일행이 매장에 들어왔어여!

밖에 줄이 길어도, 회전율이 빠르니까 그래도 덜 웨이팅 하는거져?

 

1인분 - 3,000원(떡+어묵1+만두1)이 함께 들어가는데

매장에서 먹을 때에는 인원수대로 무조건 시켜야해여 ㅋㅋ

그래서 3인분+핫도그 2개를 주문! 총 12,000원이었어여!

 

 

외부음식 반입금지!  초코야네는 3인분(떡+어묵1+만두1)+핫도그 2개를 기대기대기대!!!!

 

 

오오오 양념이 초코야가 좋아하는 찐한 빨강 ㅋㅋㅋㅋ 찐한 레드에여!!!

이렇게 강렬한 컬러 좋아해영!!!!   그리고 밀떡!

 

 

핫도그와 어묵3개 만두3개,  따로 담아주셨어영!

진짜 소스 빨갛져?!  그리고 신토불이에는 오직 포크만 있다는 ㅋㅋㅋ

숟가락, 젓가락 없어여

 

주문하고 바로 결제하고 접시에 담아주시면 직접 받으러 가야해영

비쥬얼은 넘나 합격 ㅠㅠㅠ

 

 

용마산~아차산 2시간 30분 넘게 산행해서 넘 배고픈데다가 30분 넘게 웨이팅해서 더이상 찍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구와구 먹고 ㅋㅋㅋㅋ 떡볶이 소스 더더더 달라고 해서 진짜 쪼끄만 포크 양손에 쥐고 소스까지 안남기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 초코는 떡볶이 먹을 때, 떡볶이소스에 사이드메뉴먹는걸 좋아하는 편이에여, 떡은 한두개 정도만 먹는데,   밀떡이 이렇게 맛있다는 것은 처음 느껴보는? ㅋㅋㅋㅋ 떡도 잘 먹고 핫도그는 싸구려 핫도그지만 떡볶이 소스에 푹 적셔서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여!  어묵도 쫄깃쫄깃, 만두는 잘 어울리고!!

 

 

또 먹고 싶은 신토불이 떡볶이었어여!!!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