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카페 진리 케이크 커피를 즐기다 near by 설봉

View Comments

한동안 카페를 가도 , 커피만 사들고 나오니까, 카페 투어를 거의 안했어영 ㅋㅋ

그냥 스벅커피나, 매머드커피만 매일 마시고 ㅋㅋㅋㅋ

 

 

이천 설봉산을 갔다가 설봉공원을 한바퀴돌고,  설봉공원 눈 내린 후라 넘 예뻤어영

오랫만에 카페 매장에 앉아있을 수 있기에 카페 진리로 가봅니닷!

 

케이크가 맛있게 먹고 싶고, 커피 맛있는걸 마시고 싶어서 비쥬얼보고 갔네영!ㅎㅎ

 

 

 

전혀 기대도 안하고 ,  케이크 맛있대?  하면서 갔다가 진리 외관보고 오오오! 예쁜뎅?

 

 

이천 도자기가 유명한 지역답게, 카페 진리는 입구에 들어서면, 소소한 편집샵처럼 구매할 수 있는 소품들과 도자기의 전시를 아주 잠깐 감사할 수 있네영ㅎㅎ  인테리어 심플하면서 유니크해영!

 

 

케이크가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넘 고민했어영, 다 먹을순 있지만 , 우리 자제력도 있어야하자나여?

맛있게 먹으려면 두조각 정도? ㅋㅋㅋㅋㅋㅋ

 

 

어쩜 초코가 좋아하는 스타일들만 있냐고  흑임자쑥, 인절미쑥  고소고소건강한 아이들

 

 

얼그레이초코랑 리얼치즈, 오오 밀가루 안들어갔대서 더 매력

 

 

파블로바랑, 브라우니 종류들까지! 말차는 정말 더더더더 많이 컸어야징!ㅋㅋㅋ

 

 

크럼블 치즈케이크도 넘 비쥬얼 매력이었어영! 고뤠서,

 

 

저 마롱 크럼블 치즈케이크를 골랐져 ㅋㅋㅋㅋ 

 

 

메뉴를 정하고,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잡았어영

평일이고, 오후여서 사람이 없다는 것에 이 또한 매력

 

 

벼를 수확하기 전에 가야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오면 푸르른 논에 벼들이 가득하면 이천 카페 진리의 매력이 터지져

지금은 밭을 기경하기 전  헤집어 놓은 상태라, 아주 공사판같고 황량하져?ㅋㅋㅋㅋㅋㅋㅋ

 

 

드으으으~  지이이이이 초코꺼 메뉴가 나왔어영! 진동벨쓰~ 반가워쓰

ㅠㅠㅠㅠ 비쥬얼 어때영 ㅠㅠㅠㅠ

 

 

역시 커피와 케이크는 매력이져 ㅠㅠ

 

 

녹차갸또가 크림을 내뿜고 있어영 ㅠㅠ 흑흑 마시소

 

 

마롱 크럼블 치즈 케이크 ㅠㅠㅠ 요거또 크럼블 고소 아그작하면서 통밤과 치즈의 매력

 

오랫만에 카페에서 친구랑 커피와 케이크를 즐겨봤어영!!!

 

 

돌아오는 길,  해가 저물며 구름낀 퇴근시간의 하늘이 매력이었어영!

 

이천 카페 진리, 드라이브겸 커피와 케이크 즐겨보세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