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파우더네일과 별 포인트주기 기분전환 꺄!

View Comments

초코, 예전에는 네일샵에서 관리받았다가, 걍 무난하게 셀프네일로 손톱 강화제만 바르고 다녔었는데영!

이번 여름은 네일에 괜히 투자하고 싶어가지구 ㅋㅋㅋ 샵에 가쒀여!!!ㅎㅎ

 

무엇을 할까, 찾던 중에 얼음네일이 여름에는 반짝거리고 영롱해보이고 시원해보이고 해서, 얼음네일을 하려다가, 얼음네일보다 더 무난한 파우더네일을 해쒀여!!!  초코는 요새 화이트 컬러에 꽂혀서 옷도, 신발도, 패션잡화도 화이트로다가 ㅋㅋㅋㅋ 귀걸이도 진주로다가 ㅋㅋㅋ 자꾸 화이트에 꽂히는 중 ㅋㅋㅋㅋ  네일도 결국 화이트계열로  꼬우!

 

 

 

짜잔!ㅎㅎㅎㅎㅎ 시럽 화이트로 베이스를 두껍게 바르고!  그 위에 파우더를 했구영!

중간 중간 블랙별로 포인트 주기!   왼쪽 엄지엔  LOVE도 해달라구 했쥬 ㅋㅋㅋ

 

약간, 자개네일 같은 느낌 비슷하게 나면서 신비로운데, 실내에서 찍으니까 티가 안나영ㅎㅎ

 

 

실내에서 찍으니까 걍 화이트, 진주같은 느낌만 나구 ㅋㅋㅋ

결국 빛을 받아서 찍어봤숴영ㅎㅎㅎ

 

 

오때영!!!!!!!

핑크빛도 나구영, 노랑빛도 나구, 초록빛도 나구 파랑빛도 나구, 네온사인 같기두 하구 빛이 보이는 방향에 따라 컬러다  다르게 보이는 파우더 네일입니닷!!!!ㅋㅋㅋ  여름에 무난하고 심플하게 시원하게 보이는 디자인이에여!!

 

 

실물이 더 영롱하게 보여서  사진으로 보면 아쉬움 ,,ㅎㅎㅎ

 

 

사랑을 받아줘영! Love lOve loVe lovE  초코 싸랑 받아줘영!

기브니가 조아, 네일하구 기브니 전환쓰 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