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자녀인가, 어머니하나님으로

View Comments


어머니하나님 믿는 것은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기 때문이다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의 씨=하나님의교회는 맞을까?    

 


로마서 9장 6-9절
또한 하나님의 말씀이 폐하여진 것 같지 않도다 이스라엘에게서 난 그들이 다 이스라엘이 아니요 또한 아브라함의 씨가 다 그 자녀가 아니라 오직 이삭으로부터 난 자라야 네 씨라 칭하리라 하셨으니 곧 육신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약속의 자녀(하나님의교회)가 씨로 여기심을 받느니라 약속의 말씀은 이것이라 명년 이때에 내가 이르리니 사라에게 아들이 있으리라 하시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31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종과 그 아들을 내어쫓으라 집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하나님의교회)니라


 


 

하나님께서 씨로 여기심을 입은 자녀는 오직 약속의 자녀이다.
성경은 자유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약속의 자녀라고 설명했다.
사라의 자녀인 이삭만이 아브라함의 씨로 인정받은 것처럼,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은 약속의 자녀가 하나님의 씨로 인정받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믿기 때문이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식구들간에 서로 사랑을 베풀고, 인해하고, 참아주고, 자신을 낮추는 은혜로운 믿음의 길을 걸어가며 이러한 특성을 가져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씨(하나님의교회)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소나무 씨앗이 땅에 떨어져서 자라났는데 가느다란 솔잎이 아닌 널찍한 활엽수 잎을 낼 리 있겠는가?
소나무로서 특성을 갖추어가지 못하면 그것은 소나무 씨앗이 아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씨인 하나님의교회는 겉모습뿐 아니라 속사람까지 어머니하나님을 닮아야한다.




마가복음 9장 50절
소금은 좋은 것이로되 만일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이를 짜게하리요 너희 속에 소금을 두고 서로 화목하라 하시니라




하나님, 즉 어머니하나님의 씨가 그 씨로서의 특성을 잃어버린다면 이 땅에 존재해야 하는 목적과 의미도 없어져버린다.
하나님의교회는 반드시 그리스도의 모든 생애를 닮고 본받아, 그 특성을 그대로 계승해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