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이 시기에 새언약유월절을 지킨다?

View Comments

새언약 유월절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반대하는 자들의 주장이 있다.

 

 

반대자들의 주장이 진실이라면?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틀린 것이다.
반대자들의 주장이 거짓이라면?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인 것이다.

그렇다면, 새언약 유월절은 지켜야 하는 것인가, 안 지켜도 되는 것인가 알아보자!


안상홍님께서는,  '나는 유월절 밖에 모른다' 라고 말씀하셨다.

하나님께서 유월절 밖에 모른다고 말씀하신 것은 그 말씀에 엄청난 뜻이 있는 것이다.

정말 유월절 밖에 모르셔서 하신 말씀일까? 유월절말고는 모른다는 말씀이 아니라 그만큼 유월절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씀하신 것이다.

 




로마서 13장 10-14절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치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또한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써 되었으니 이는 이제 우리의 구원이 처음 믿을 때보다 가까웠음이라 밤이 깊고 낮이 가까왔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어두움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자 낮에와 같이 단정히 행하고 방탕과 술취하지 말며 음란과 호색하지 말며 쟁투와 시기하지 말고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로마서 13장의 말씀을 보면, 깨어있는 자들이라 한다면, 반드시 지금 이 시기를 알고 있어야 한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데, 왜 유월절을 지금 이 시기에 지키고 있는 것일까?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