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한국보도-하나님의교회 대통령표창 수상, 단체상 최고 영예의 기준

View Comments

하나님의 교회, '바다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단체상 최고 영예




다년간 해양환경보호·재난구호활동 공로 치하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사고 방제활동

여수 기름유출사고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경남 고성, 전남 완도·진도 등지 태풍 피해 복구

세월호 침몰 참사 피해 가족 위해 44일간 무료급식 자원봉사

평시와 휴가철에 전국 각지 바다에서 환경보호활동과 캠페인 전개





뉴스한국 - 하나님의 교회, '바다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단체상 최고 영예 보도 이미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제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제20회 바다의 날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이 하나님의 교회에 표창장과 함께 단체표창수치를 전달했다. 김영석 차관은 “하나님의 교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주셨다. 여러분이 헌신적인 열정으로 전 국민에게 보여주신 메시지에 대해 대통령표창을 드린 것은 적절한 일이며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중간생략)


정부포상 중 개인에게 가장 명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는 대통령단체표창이라고 볼 수 있다. 대통령단체표창은 5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단체에 수여되는데,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해양수산부는 하나님의 교회가 다년간 태풍 및 해양 기름유출 피해지역 복구, 해수욕장 일대 정화 등으로 해양환경 보전 및 안전사고 방지에 기여해왔다고 공적을 밝혔다.




뉴스한국 - 하나님의 교회, '바다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단체상 최고 영예 보도 이미지



(중간생략)


이번 표창은 최근 정부포상 방침이 강화된 가운데 포상 대상자 선정부터 공적 심사와 포상 규모 결정까지 세밀한 조사와 확인을 거쳐 수여된 것으로 가치가 더욱 크다. 해양수산부 홈페이지를 통한 국민 공개검증, 경찰청과 공정거래위원회, 노동부의 각 분야별 검증,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와 행정자치부 추천, 국무회의 상정, 최종적으로 대통령의 재가로 수상이 결정됐다.


(중간생략)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고 초대교회 순수 신앙을 지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 세계인들에게 새 언약의 복음을 전하고 있다. 설립 50년 만에 세계 175개국에 지역 교회를 설립할 수 있었던 놀라운 성장 배경에는 이러한 진심 어린 배려와 희생이 담긴 봉사가 세계인들의 마음에 감동을 준 것으로 보인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