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야의 네슬레-네스티 녹차라떼 그린티 파우더 구매 & 맛보기

View Comments


초코야는 초콜릿과 녹차를 아주아주 좋아해용


하루에 한 잔은 꼭! 녹차라떼를 마시는 정도로 녹차라떼 마니아에용 ㅋㅋㅋ


카페에서 일하는 친구가 초코야에게 Tip을 줬어영 >..<


매일매일 사먹으니까, 저렴하게 녹차라떼를 먹기 위해

아예 녹차라떼 파우더를 구매해서 우유에 타서 마시라는?!?!

오오오오오 그거 아주 좋은 생각을 왜 이제까지 못했는지 ㅋㅋ


그래서 온라인 쇼핑 시작!


에누리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그린티파우더' 혹은 '녹차라떼'를 검색하면

가장 저렴한 사이트를 알려줍니당


그래서 초코야는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인터파크에서 구매!


500g인데 25회 제공량이에용

즉, 25번을 우유에 타서 마실 수 있어영 ㅋㅋㅋㅋㅋ




-인터파크 네스티 녹차라떼 상품페이지 캡쳐-

http://www.interpark.com/product/Mall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100000&sc.dispNo=016001&sc.prdNo=1796635230





와우! 보통 카페에서는 3000원~4500원까지 하는 녹차라떼, 그린티라떼가


파우더만 사면 25번을 마실 수 있는데 

6300원밖에 안해영 >..<



드디어! 네슬레 네스티 녹차라떼 그린티 파우더가 왔어여!

기대기대기대!!!!




한 잔당 76kcal 열량이 있고ㅋㅋㅋㅋ

하지만 초코야는 열량 따윈 돈케어 ㅋㅋㅋ






초코야의 굿슬립 통에 우유를 완전 많이 담아와서!!!

네슬레 네스티 그린티파우더 녹차라떼

완전 많이 많이 진하게 먹으려고 ㅋㅋㅋㅋㅋ

완전 많이많이 넣어여!!!!!







* 네슬레 그린티 파우더의 유익한 정보 *

네스티 녹차라떼 1잔(스팀밀크 150ml)에는 칼슘 180mg이 함유되어 있고,

이는 1일 권장 칼슘 섭취량(700mg)의 26%에 해당 됩니당



여름엔 얼음을 갈아 넣어서 녹차 프라페로 고급지고 시원하게 원샷!

겨울엔 스팀밀크로 따뜻하고 건강하게 그린티라떼 원샷!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컬러는 예쁜 그린으로 변쉰~~~~~



초코야는 진하고 진한 풀냄새 가득한 녹차라떼를 좋아하지만

네슬레 네스티 녹차라떼 그린티파우더는 진한 맛은 아니에용 ㅋㅋ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용



가격대비 저렴하게 마시기에 맛있어영

다음엔 다른 제조회사의 녹차라떼 그린티 파우더를 또 구매해서 맛을 비교해보겠어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