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점심, 목살 스테이크의 매력 - 키친 131

View Comments





안녕하세요


초코야가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어여 ㅋㅋㅋ


어디 여행갔다왔냐구요?


역마살이 낀 초코야는 여기저기 다 다녀왔어영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다시 열심히 수다를 떨어볼까해영ㅎㅎㅎ



오늘의 든든한 점심을 알려주고 싶네용 ㅎㅎ


키친 131이란 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영


고기를 안 좋아하는 사람은 있겠지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미춰버리게 열광하져 ㅋㅋㅋ


왜냐면 맛있으니까용


오늘은 점심에 회사 근처에서

초코야의 입을 즐겁게 해줄


키친 131에서 점심으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만족을 든든히 채우고 


 ..






키친 131에서 가장 베스트 셀러인 목살 스테이크를 시켰어용


2인용이라지만


스테이크 4덩이

통조림 콘

샐러드와 치즈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달걀 후라이

웨지포테이토


구성으로 된 푸짐푸짐한 목살스테이크로

만족감을 두둑히 챙깁니닷 ㅎㅎㅎ





다음엔 더 스테이크 덩이를 가까이서 초밀접으로 찍어볼게용


넘 배고파서 식상하게 찍어쪄여


쏴리 ㅋㅋㅋ





먹다가 잠시 스테이크 한 조각이라도 한 번 찍어봐쪄여 ㅋㅋ



초코야처럼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세용 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