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순위 2위 마션 후기(스포없음) CGV 판교 현대백화점 탐방

View Comments






초코야가 판교 CGV에서 마션 영화를 보았지요!


분당 판교에 럭셔리한 현대백화점이 들어오고

역세권마다 CGV가 즐비한 분당에,  판교 현대백화점이 들어서면서


CGV가 또 들어온다는 소식에 엄청 기대했어영!!


우선 차가 있으니까 현대백화점 주차장으로 고고씽



차는 들어갈 때 번호 인식을 해버려여 ㅋ


그리고는 판교 CGV에서 영화를 보면 


3시간 주차 무료 제공입니닷!





판교 CGV는 현대백화점 5층에 있고, 전용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판교 CGV 전용엘리베이터를 타면 헤매지 않고 CGV에 도착해영 ㅎ





판교 현대백화점 각 층의 안내도 찍어주곳!





판교 현대백화점 엘리베이터는 고시원 방보다 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람이 들어가면, 버튼에 불이 들어오는 럭셔리한 판교 현대백화점 엘리베이터 ㅋㅋ



판교 CGV는 현대백화점 5층~8층까지인데

매표소는 5층에 있어엽!





판교 CGV 매표소에서 자리 배정을 위해 5층에 내렸지욧


매표소에서 티켓과 자리 배정을 확정짓고,

 사진에서 왼쪽섹션이 주차권 발급하는 곳이에요~


여기서 주차를 2시간만 무료로 제공해주는데

전 3시간 넘겼는데, 영화보고 군것질 사먹었더니 그냥 공짜였어여 ㅋㅋ






요즘 올레에서 할인을 아주 파격적으로 한다쥬??!?


특히 금요일에는 다운업프리라고해서 더블 할인해주는데

올레 할인 혜택중 가장 매력적인 할인은

판교 CGV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어여!


불금 더블할인 이용시 동반 1인은 무료, 본인은 4000원 할인!


정말 파격적이죠!?







영화값 그대로 다 내면


금요일은 주말가격 적용으로 11,000원


2명이면 22,000원인데


올레 다운업프리 판교 CGV 할인혜택으로


본인 4000원 할인

+

동반 1인 무료


총 가격은 22,000원 -> 7000원


..



와우



이건 뭐임?  완전 파격적인 행사아닌가유?!?!?!


10월~12월까지 행사하니까 매주 금욜마다 7000원에 2명이서 영화 관람 가능 꺄오 >..<





영화 1순위였던 마션이 지금은 더폰의 전력질주로 2순위가 되었지만


예매당시 영화순위 1위였던 마션을 티켓팅하고


남은 시간을 테이블에 앉아서 판교 CGV 구경 ㅋㅋㅋㅋㅋ



팝콘 팩토리도 넓게 구성되어있구, 메뉴들도 고급져여 ㅋㅋㅋㅋㅋ





 판교 CGV 안에는 투썸플러스 커피도 있어영!






 판교 CGV는 굉장히 테이블이 많아서 기다릴 때에도 앉아서 우아하게 ㅋㅋㅋㅋ




영화 마션 상영시간이 가까워 7층으로 고고고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 


판교 CGV 로고가 따악~!!!





상영관이 즐비한 7층의 통로모습이에요


굉장히 독일 나치 시절 병원같은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음산하고 추워보이는 삭막한 분위기ㅋㅋㅋ


하지만 매력있음







독거미가 따악!!!!!!




영화 마션,  화성에서 살아남기  굉장히 흥미진진하고 인간의 한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인상적인 영화!


판교 CGV에서의 마션은 완벽한 선택이었어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