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고방향제, 원숭이 자몽향 석고 방향제-하나님의교회 청년의 날 청춘카페

View Comments



안녕하세용!


초코야가 신나는 주말과 휴일을 엄쩡 춥게 보내고 월요일에 컴백했어여!



어쩜 날씨가 ㅠㅠㅠ

하루만에 온도가 뚜욱!!!!!!!! 하락했는지


두껍게 입는다 입는다 해도 초코야의 몸은 따뜻했던 날씨만을 기억하고 싶은건지


으슬으슬 넘넘 추웠어여 ㅠㅠㅠ





금요일에는 퇴근하고 회사 근처에서 지인과의 먹방 약속이 있어서

신나게 먹고! 웃고 떠들고 ㅋㅋㅋ



바쁜 토요일을 보내고,

일요일에는 하나님의교회 청년의 날(유스데이)에


세미나와 함께 청춘카페에서 신나는 5가지 체험코너에서 시간을 보냈어여!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석고방향제 만들기였는데

초코야도 신나게 석고방향제 만들기에 집중했답니닷!!!!





짜자잔!!!!!!!


하나님의교회 청년의 날 행사에 있는 석고방향제 만들기에서 완성한


원숭이 자몽향 석고방향제 ㅋㅋㅋㅋㅋㅋ



완전 만족 !!!!!!!!!!!!






석고방향제 만들기 재료도 딱 4가지


석고가루

올리브오일

자몽향



원숭이 몰딩까지 겸비해서


완성된 원숭이 자몽향 석고방향제!!!!!!





원숭이 몰딩에 섞은 재료들을 부었더니 양이 남아서

키티 몰딩에 부어서 친구에게 줬어여 !!!!


초코야는, 초코야랑 닮은 원숭이 득템 !!!!!!






원숭이와 고양이의 만남

자몽향이 가득가득 와우 >..<







하나님의교회 청년의 날 진행된 청춘카페에서 석고방향제를 만드니까

예쁜 하얀 레이스 주머니까지 덤으로 ㅠㅠㅠ


초코야 기분 짱 좋아여 !!!!!!!!!!!!!





초코야의 닝닝이 백미러에다가

원숭이 자몽향 석고방향제를 똬악!



차가 달리고 움직일 때마다 원숭이가 신나게 춤을 춰서

자몽향이 닝닝이 차안 가득가득 와우







하나님의교회 청년의 날 청춘카페에서 만든 석고방향제로


초코야는 기분이 참 좋아여!!!!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