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 2편

View Comments




하나님의교회에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 2편을 통해서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에 대해 알아보자



성소와 언약궤의 실체 되신 예수님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주신 율법 조문들은 일견 복잡한 것 같지만 그 속에는 죄 사함을 허락해주시기 위한 섭리가 들어있었다.


히브리서 9장 1-5절

첫 언약에도 섬기는 예법과 세상에 속한 성소가 있더라 

예비한 첫장막이 있고 그 안에 등대와 상과 진설병이 있으니 이는 성소라 일컫고 

또 둘째 휘장 뒤에 있는 장막을 지성소라 일컫나니 금향로와 사면을 금으로 싼 언약궤가 있고

그 안에 만나를 담은 금항아리와 아론의 싹난 지팡이와 언약의 비석들이 있고 

그 위에 속죄소를 덮는 영광의 그룹들이 있으니 이것들에 관하여는 이제 낱낱이 말할 수 없노라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생활을 할 때에는 고정화된 성전을 세울 수 없었다. 수시로 이동을 해야 했기에 성전과 같은 식양대로 지은 성막(성소)이 있었다. 초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육체가 곧 성전이라고 알려주셨다.



요한복음 2장 19-21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 동안에 일으키리라 

유대인들이 가로되 이 성전은 사십 륙년 동안에 지었거늘 네가 삼 일 동안에 일으키겠느뇨 하더라 

그러나 예수는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결국 성전의 실체는 예수님이셨다. 이 성전(성소)에 두었던 언약궤 속에 만나를 담은 금항아리와 아론의 싹 난 지팡이 그리고 모세가 하나님께 받아 내려온 돌비가 있었는데 그룹천사를 세워 지키게 하셨던 것으로 볼 때, 언약궤나 이 세 가지 물건은 분명 생명과로서 재림 예수님인 안상홍님, 그리스도를 상징하고 있다. 먼너 만나가 그리스도의 상징임을 확인해보자.



요한복음 6장 31-35절

기록된바 하늘에서 저희에게 떡을 주어 먹게 하였다 함과 같이 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늘에서 내린 떡은 모세가 준것이 아니라 오직 내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린 참 떡을 너희에게 주시나니 

하나님의 떡은 하늘에서 내려 세상에게 생명을 주는 것이니라 

저희가 가로되 주여 이 떡을 항상 우리에게 주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광야에서 생활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에 들어가기까지 40년 동안 하늘에서 내린 양식, 만나를 먹었다.

이 만나를 담은 금항아리에 담아 언약궤 속에 넣어 두었는데 예수님께서 친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라 증거하셨듯이 만나는 생명이신 예수님을 뜻하고 있다. 두 번째로 아론의 싹 난 지팡이의 의미를 살펴보자면, 하나님께서는 이 지팡이를 통해 아론을 대제사장으로 성별하셨다. 그러면 대제사장을 상징하는 지팡이를 왜 언약궨 속에 넣어 두셨을까?


히브리서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아론의 싹 난 지팡이 역시 예수님께서 대제사장으로 이 땅에 오실 것을 알려주는 상징물이었다. 마지막으로 언약의 비석을 언약궤 속에 두게 하신 이유를 살펴보자



요한복음 1장 1-14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오신 분이 예수님이시다. 따라서 언약의 비석 또한 말씀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상징하고 있었다. 언약궤 위에 그룸천사를 두어 만나와 아론의 지팡이 그리고 언약의 비석을 지키게 하셨던 것은 장차 예수님께서 그룹천사가 지키던 생명과의 실체로 등장하실 것을 보여주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 재림예수님으로 초림예수님의 진리를 통해서 깨달아보자









[초코의 중심] - 하나님의교회에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 1편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