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리브레 화성 향남 뚱카롱, 화려하고 맛있는 디저트

View Comments

 

초코야는 뚱카롱을 좋아하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달달한거는 넘나 사랑해여

어쩜 초콜릿, 케이크, 마카롱, 빵은 다들 맛있는지 ㅠㅠㅠㅠ

 

 

봐여 봐여

 

흑임자맛 찐하고 구수 ㅋㅋㅋ

로얄젤리 진짜 벌꿀 대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치즈케이크 뚱카롱  상큼 치즈 ㅋ

소금바닐라  닐라닐라 뚱카롱 ㅠㅠ  저거 진짜 맛있어여!

 

 

딸기우유 뚱카롱 ㅋㅋ 딸기우유맛 ㅋㅋㅋ

 

 

프레첼앙버터 뚱카롱!!!

 

 

로이스화이트말차  뚱 마카롱 ㅠㅠ  흑 징짜 맛있고 찐한 맛!

 

 

 

이 기법 어때여 ㅋㅋㅋㅋ

클로즈업 먼저 들어갔다가 지금 전체샷 보여주기 ㅋㅋㅋ

근데 흔들렸넹 ㅋㅋㅋ 초점을 맞추지 않았구만

 

 

 

ㅋㅋㅋㅋㅋ 디저트리브레  종류 진짜 많져 ㅋㅋㅋㅋ

완전 화려하면서 가격은 다 착함 ㅋㅋㅋㅋㅋㅋ  2500~3000원 와우!

 

 

흑,    뚱카롱 넘나 사랑하는데 대박 ㅠㅠㅠ

 

 

 

ㅋㅋㅋㅋ 웨이팅 길게 늘어선 줄은 자르고 ㅋㅋ 핑핑크 간판만!

 

아침에 11시반에 오픈이지만 9시에 8시에 가도 줄 서있을 때가 있다능 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