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행-한옥마을-맛집여행-먹방

View Comments

국내 여행을 한다면 한 번쯤은 가봐야하는 곳

전주여행을 소개합니다


근데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깨달은 것은

음식 사진 뿐이라는 것


미안2



왜 음식 사진만 있는 것인지는 의문이지만

최대한 다른 사진도 업로드해볼게여 ㅋ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맛집 베테랑 칼국수 집으로 첫 끼니 시작

베테랑 칼국수 메뉴

 베테랑 칼국수 만두






겨울 시즌에 눈도 추적추적 내리고 햇빛이 없는 날, 날을 잘못 잡았더니 ㅋㅋㅋㅋ

춥고 배고프고 ㅋㅋㅋㅋ 계속 먹었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차라떼 주문했어용ㅋㅋ

한옥마을 분위기에 맞는 카페

녹차라떼와 자몽티 그리고 츄러스






카페에서 추위를 녹이고 한옥마을 구석구석을 헤집고 다녔어요ㅋㅋㅋ

그리고 또 들어간 곳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루떡갈비 집에서 떡갈비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갈비와 냉면을 시켰죠 스읍 ㅋㅋㅋㅋ

노릇노릇 떡갈비 중간중간에 물렁뼈로 치아조심ㅋㅋ








전주여행에서 떡갈비는 꼭 먹어봐야 하나봐요

떡갈비 집이 참 많았는데 거기서 하나 골라서 들어갔져


다먹고 또 전주한옥마을을 구석구석 구경하면서 다니다가

또 배가 출출해져서

분위기 있는 카페

목적은 인절미 빙수를 먹고 싶어서ㅋㅋㅋㅋㅋ


...





   


 인절미 빙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 콩고물 정말 맛있지 않나여???










정말 맛있는 풍년제과 로고

넘넘 맛있는 풍년제과 ㅋㅋㅋㅋㅋㅋㅋ


풍년제과가 아주 희미하게 보입니다요

요리




결국 전주한옥마을 구경을 명분삼아

전주 먹방 여행을 하고 왔네여 ㅋㅋㅋㅋ


왜케 다 맛있는 거죠?!?!?!?!?!?!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