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당일치기여행/김유정역/강촌레일바이크/김유정문학촌

View Comments


친구들과 평일날 훌쩍 떠난 춘천 여행이지요


춘천역은 ITX 청춘 열차1시간 20-30분 걸려요

금액은 용산역에서부터 6900원 정도?


꼭 ITX 청춘 열차가 아니더라도 경춘선을 타고 가면 1시간 45-50분 걸려용

금액은 서울역에서부터 2250원 정도?


무튼 뚜버기들 여행으로는 아주 적격이죠 ㅋㅋㅋ



우리는 아주 특이하게 아침 출근시간에 겹쳐서 출발해서

퇴근시간에 겹쳐서 도착하는 신기한 춘천 당일 치기 여행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먼저 9시까지 서울역으로 모여!

왜냐하면 서울역 버거킹이 진짜 갑이거든요 ㅋㅋ


저희는 늘 여행갈 때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코스를 짜죠

왜냐! 여행 첫 끼니는 무조건 서울역 버거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모짜와퍼 세트 A 를 시켰어용

통모짜와퍼 + 통모짜와퍼주니어 + 콜라,스프라이트 + 프렌치후라이 L

에다가 치즈 프렌치후라이까지 추가추가

14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9시부터 서울역 버거킹 클리어!



서울역에서 10시에 출발했어용

상봉역에 10시 25분정도까지 가야지 경춘선을 탈 수 있거든용



서울역에서 상봉역 도착! 상봉역에서 출발을 기다리는 경춘선 승차!

평일 10시 넘은 시간엔 경춘선 한 칸을 리무진처럼 우리만 승차!!


주말이나 휴일엔 엄두도 못낼, 서서가는 경춘선 ㅠㅠㅠㅠ








12시 30분에 김유정역 도착!!!!

김유정역에서 엽사들 엄청 창조해주고
뒷모습만 나온 것 업로드 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역에서 나오면 맞은편에 이정표가 있어요!


왼쪽으로 가면 김유정 문학촌

오른쪽으로 가면 레이바이크




1시에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예약을 해놔서

김유정역에서 나오자마자 달려갔죠 ㅋㅋ

50m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

특이한 건물들이 보여용 꺄오 >..<

다양한 책들로 이루어진 건물들

김유정전집부터 우릴 맞아주네영!





사람들이 많았다면 저 의자들이 치열했을텐데

평일 여행은 역시 여유로움이죠 꺄오 >..<







레이바이크를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여행객들은 오른쪽에 보이시죠?

휴게실 겸 대기실입니다!

우린 안들어갔어여

왜냐면 촉박하게 도착했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알몸과 육성 밑에 매표소 보이시죠?ㅋㅋㅋㅋㅋ

예약한 번호, 이름을 대면 표를 끊어줍니다!





1시꺼 4인승 35000원 티켓!

2인승과 4인승 2개만 있습니당


2인승은 25000원

4인승은 35000원



표를 끊고 둘러보니 매표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오짱쭈짱이 보여서 달렸죠 ㅋㅋㅋ

레이바이크는 약 1시간 30분정도의 코스이기 때문에

입도 즐겁게 눈도 즐거운 여행이 되려면

군것질 필수!



오짱쭈짱에서 오동통하고 부드러운 대왕오징어튀김을 샀어용

금액은 7000원! 야채맛, 치즈맛, 매운맛 3가지입니당

우린 매운맛으로 초이쓰!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십니다! 2분 30초 걸려용

우리 오짱쭈짱 싸장님 얼굴을 모자이크 하지 않고 그냥 업로드했네용


춘천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타러 가시면

오짱쭈짱 하나씩 사시면서 '블로그에서 많이 뵌 얼굴이네요' 인사해주세용 ㅋㅋㅋㅋ





오짱쭈짱 매운맛 대왕오징어를 사고

따뜻한 칸타타에 다이제 스읍........... 먹고싶다


슬퍼2




1시간 다되면 레이바이크에 탑승하라고 안내방송을 해줍니당

우리가 탄 4인승 레일바이크 78호 ㅋㅋㅋㅋㅋ

~쒼나쒼나~


고고씽





여기서 팁!!!!

레일바이크 김유정역에서 출발해서 강촌역으로 가는 코스

강촌역에서 김유정역으로 가는 코스 2개가 있어용


근데 ㅋㅋㅋ 김유정역에서 강촌역으로 가는 코스가 약간 내리막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린 허벅지가 안터졌죠 ㅋㅋㅋ







아직은 늦겨울 강원도 춘천은 추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다보면 놀이기구처럼 사진 찍는 곳도 있어용

놀이기구는 넘 빨라서 정말 추한 몰골이지만

레일바이크는 빠르지 않으니까 예쁘게 찰칵 할 수 있다요 ㅋㅋ




레일바이크에 3코스 동굴이 나오는데

3코스 동굴마다 컨셉이 있어서

굉장히 즐겁습니다!




첫번째 동굴은 나비동굴이에용

나비들이 천장에 다닥다닥 붙어있어용 ㅋㅋ



그리고 두번째 동굴은 반딧불 동굴

컴컴한테 바닥에 반딧불들이 반짝 반짝이면서 진짜 예쁜데...

사진 안찍구 동영상찍었어영


세번째 동굴은 클럽 동굴이에용

싸이 강남스타일, 젠틀맨과 함께 화려한 조명으로 어깨가 들썩들썩 ㅋㅋㅋ








2/3 쯤 달리다보면 중간에 매점도 있답니다

떡볶이, 핫바, 어묵, 뻥튀기, 계란, 커피, 핫초코 등등

친근한 군것질들이 기다려용 ㅋㅋㅋ





20대 청춘이랍시고 너무 정신없이 살았지만

오늘만큼은 천천히, 그리고 여유롭게! 즐길래용 ㅋㅋㅋ




김유정역에서 출발한 레일바이크를 타고 엄청 달렸는지 1시간정도 탔네용

ㅋㅋㅋㅋㅋㅋ 내리막길이라 그리 힘들진 않았어영


강촌역에 오니까 완전 웃긴 카페 발견 ㅋㅋㅋ





스타박씨 커피 ㅋㅋㅋㅋㅋㅋㅋ

로고는 제비 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큰지도보기

강촌레일파크 / -

주소
강원 춘천시 신동면 증리 327-4번지
전화
033-245-1001
설명
70여 년간 달려온 경춘선 열차가 영원히 멈춰 섰습니다.\n멈춰버린...




강촌역에서 셔틀버스를 무료로 타고 다시 김유정역으로 돌아왔음

셔틀버스는 자유롭게 탑승 가능해용






이제 왼쪽 김유정문학촌으로 고고씽


고고



소설가 김유정님 생가로 갔어용

김유정님 핸섬하심 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님 생가 앞에 연못도 있구용




저~기 생가가 보여용



김유정 생가를 만든 역사도 간단하게 소개!






큰지도보기

김유정문학촌 / -

주소
강원 춘천시 신동면 증리 868-1번지
전화
033-261-4650
설명
김유정문학촌이 위치한 춘천시 신동면 실레마을은 「봄·봄」「동백꽃」의...




이렇게 춘천 김유정역에서 당일치기 1부 여행을 마쳤어용!

짱짱 신났음 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먹방 포스팅도 구경해영!

http://madforchoco.tistory.com/30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