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역/능내역/자전거여행/자전거대여/양평/두물머리/당일치기여행/초계국수/연핫도그/수제버거

View Comments

홧팅2



 안녕하세여 ♥


날씨가 풀리고 옷도 가벼워져서

기분 좋은 초코야입니다ㅋㅋㅋㅋ


겨울에 옷 두꺼워도 겨울옷 좋아해서 겨울 좋아하는뎁ㅋㅋ

휴일에 활동하기에는 추위가 고통스럽고 옷이 무거우니까여 ㅋㅋ


봄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두 다리 튼튼할 때 많이 활동해야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팔당역에서 양평 두물머리까지 자전거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공유하려구여



쒼난다~♬  쒼난다~♪


신나2




먼저 초코야 친구들과 오전 10시에 집결!


친구 붕붕이를 타고 팔당역 근처 자전거 대여점으로 고고씽



고고



팔당역은 자전거 코스로 유명한 관광지라서 팔당역 주변으로 자전거 대여점이 무지무지 많습니다!


우리가 초이스한 자전거 대여점은 EZ PRO 자전거 대여점입니당!

다른 대여점은 신분증 맡기고 그러는데 EZ PRO는 신분증을 요구하지 않아여!


자전거 대여료는 대여시 선불임다ㅋ


일반 자전거는 1시간에 3000원, 종일권은 10000원

전기 자전거는 1시간에 5000원, 종일권은 20000원



시간에 쫓기지 않으려면 그냥 종일권으로 과감하게 똬악!





자전거 대여 후에는 팔당역에서 두 코스로 나뉩니다

남한강코스와 북한강코스로 나뉘는데여


서로 반대쪽인거져 ㅋㅋㅋㅋㅋ


우리는 양평 두물머리를 가기 위해 남한강코스 편도 1시간(12km)로 결정!


팔당역 출발로 양평 두물머리까지 코스는

팔당역-초계국수-팔당댐-봉안터널-봉주르카페-능내역-북한강철교-양평 세미원/두물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초코야 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를 처음타는데

과감하게 자전거 여행을 선택!!!!!!


그리고 EZ PRO 싸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대여점 앞 마당에서

자전거 연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Z PRO 싸장님이 당일날 자전거 배워서 자전거 탄 사람 못봤다며

자전거 못타는데 왜 자전거 타러 왔냐며 안타까워 하셨지만



우리 의지의 한국인!!!!!

자전거 처음 탔으나 한 두번 연습으로 터득

팔당역 자전거 여행을 잘 마쳤다는 사실!!!!!!!!!



의지가 운동신경을 이겨냈다며 굉장히 뿌듯 자랑스러움 ㅋㅋㅋ




드디어 팔당역에서 출바아알!




신기한건,,,

우리가 여행가는 날은 늘 비가 와요 ㅋㅋㅋㅋㅋㅋ


어디 여행 계획하시면, 제가 고른 요일을 빼고 가시면 될거에여 ㅋㅋㅋㅋㅋ


팔당역 자전거 여행에도 우린 비와 함께 했어여






첫 코스는 뭐니뭐니 해도 배를 든든히ㅋㅋㅋㅋ

우린 늘 먹방이니까여 ㅋㅋㅋ



초계국수 집으로 고고씽했습니다!

초계국수가 다들 맛있다고 해서

우리도 초계국수로 초이쓰!



비오고 날씨가 추워서

초계국수는 패스하고


온계국수 7000원

초계비빔국수 7000원

옹심이들깨칼국수 8000원


이렇게 먹었어여


세 개다 완.전.맛.있.음.


HAAA




초계국수 집 옆으로 오르막길 코스부터 시작합니다!

오르막길 한 번 오르면 쭈욱~ 평평한 자전거도로로 달리실 수 있어영!



곳곳에 쉼터도 자주 자주 출현하구

쉼터에는 시 한 구절씩을 읽을 수 있어서

힐링 여행입니다!






곳곳에 카페도 있어서 달리다가 잠깐씩 쉬면서 달달한 핫초코 하나씩 ㅋㅋㅋㅋㅋㅋ


왼쪽은 산, 오른쪽은 강이 펼쳐져 있어서 정말 좋아여



그리고 가장 좋았던 것은!!!

휴일이었지만 비가 많이 내려서

우리만 자전거 탔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람이 엄청 붐벼서 휴일은 피하라는데

우린 여유있게 자전거도로 점령 ㅋㅋㅋㅋㅋ 







코스 중에 하나인 능내역입니다!

지금은 폐역인데, 1956-2008년까지 기차가 다녔다고 해여


지금은 역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주변에는 많은 맛집들이 즐비하고 있고

능내역 앞에는 열차 카페도 있고 볼거리가 많아여!

옛 생각, 추억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비가 와서 벚꽃이 도로에 쫘악 떨어져 있어서

저 예쁘고 운치 있는 광경이었어여~ ㅋㅋㅋ


자전거 도로라 그런지 자전거 신호등은 처음봤는데 정말 귀엽더라구여 ㅋㅋ






자전거 도로와 차 도로가 만나는 지점에는

엄청난 경고문 ㅋㅋㅋ


정.지.

위.험.



신호 잘 지켜야합니다 ㅋㅋㅋㅋ







여기가 봉안터널이에여 ㅋㅋ

여름엔 이 터널이 엄쩡나게 시원하다고 다들 극찬이었는데


비오는 해뜨지 않은 날 너무 춥진 않을까 했는데

와...........ㅋㅋㅋㅋ


비도 안맞고 따뜻했어여 ㅋㅋㅋㅋㅋㅋ

신기신기신기 ㅋㅋㅋ


지나갈 때마다 사람을 인식해서 도로 옆에 불들이 켜져여 ㅋㅋㅋ

우리만 있어서


터널에서 엄청 크게 소리 지르면서 지나갔져 ㅋㅋㅋ





북한강 철교를 사진을 못 찍었는뎁ㅠㅠ

북한강 철교도 정말 멋있는 다리입니다! 다리 건널 때

바람이 엄청 불어서 휘청휘청하면서 건넜어여


북한강 철교를 지나면 바로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로 빠지는 우측 길이 나옵니다

직진하면 양수역으로 쉼 없이 달려야하지만


우린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로 고고씽




두물머리 광장 같은 곳으로 가는 길에

드넓게 펼쳐진 초원 같은 들판에 곳곳에 벤치와 큰 나무가 하나씩 있어서

해외 느낌도 나도 진짜 힐링 그 자체입니다 ㅋㅋ


두물머리

남한강과 북한강이 흐르다가 두 물이 만나는 지점이라서 

두물머리라는 새로운 지식을 얻었어여 ㅋㅋㅋ






양평 두물머리에서 한 껏 남한강 북한강을 감상하고

배가 출출할 즈음사람들이 다들 핫도그 하나씩 들고 다니는거에여


그 출처를 찾아 뒤지고 뒤지고 가보니

대박

초대박

왕대박

대대대대박


양평 두물머리는 강에 연잎, 연꽃, 연근이 많던데

연핫도그가 유명했더군요!!!!!!!!!!!!

얇은 튀김옷에 안에는 수제통통소세지ㅠㅠㅠ




연핫도그 이거 초대대대대박임

조만간 연핫도그 먹으러 갈꺼에여!!!!!

태어나서 이리도 맛있는 핫도그 처음 먹어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코스로 메이플 수제버거로 먹방 ㅋㅋ



http://madforchoco.tistory.com/45

메이플 수제버거는 이미 포스팅을 해서ㅋㅋㅋ

자세하게 메이플 수제버거를 만끽해보셔용!





이렇게 깔깔거리며 입도 배도 즐겁고

눈도 즐거웠던 팔당역 자전거 여행을 마칩니다 !!!!!


다음엔 다른 코스로 자전거 여행을 떠나봐야겠어여


자전거 여행 강추강추강추!!!!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