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강원도 설악산 정복 사건 - 설악산 한계령-대청봉-오색약수터 코스

View Comments




초코야는 등산을 아주아주아주 좋아합니닷


집 근처에 있는 남한산성이나, 양평에 있는 산,

하남에 있는 산 들을 가족들과 시간 날 때마다 가게 되더라구영


집 뒷산은 뒷동산 수준이에영


늘 가고 싶었던 곳을

이번 여름에 드디어!!!!!

가게되었어용






심지어 ㅋㅋㅋ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일들 중에


순위는 아니고 그냥 2번이 한라산과 설악산 정복하기였어영


드디어!!!!!  2015년 여름에 설악산을 정복하게 되었다용!!!!!






초코야는 한계령에서 설악산 정상인 대청봉으로 가는 코스를 선택했어영


한계령에서-끝청-중청대피소-대청봉까지는

약 8km >..<

5시간정도 가게되는 긴 코스

두.렵.다.


가다가 못가면 어쩌지







한계령 시작점에서 만나게 된 그루터기에 화살표 ㅎ

그래!!! 가보자!!!!






설악산의 등산코스는 다,,,,, 돌,,,, 바위,,,,


지압 제대로 함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는

정말 다 돌이고 바위여서 무릎 보호대나 스틱, 두꺼운 등산양말, 튼튼하고 밑창이 두꺼운 등산화 필수에용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는 어두컴컴할 때에도 많은 등산객들이 올라가다보니


곳곳에 안전길잡이라는 안전도구들이 설치되어 있어영

안심안심 ㅋㅋㅋ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는 한계령에서 약 2시간 정도를 신나게 오르다보면

어느새 능선을 따라서 쭈욱~ 가게 되는데


신기한건 능선을 따라서 오르다보면 또 높은곳으로 올라가고

또 능선따라가다보면 또 높은곳으로 올라가고

또 높은곳으로 올라가고 정말 끝도 없이 오르고 오르는 신비한 설악산;;;;;;;;;;;;;






높은 곳에 올라서 주변을 둘러보면 자연의 경이로운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


저 높고 험한 바위들이 능선이라는 사실.........


저기를 오르고 또 오른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를 처음 가다보니 가기전에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했는데


다녀온 사람들 증언으로는 두시간 정도 힘든코스고 나머지는 대청봉까지 능선따라 걸어서 힘들지 않다는 거짓증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등산의 매력이란


자연이 보답한다는 것






오르면서 특이한 나무들도 보고





이것이 설악산 등산 코스라는 것


다 큰 바위들뿐

실족하지 않게 조심조심


가끔 암벽 등반도 하다보니 두손 두발을 다 쓴다는 사실





저기 표시한 곳이 한계령 휴게소 올라오는 도로에용 ㅋㅋㅋ


진짜 실처럼 가늘게 보이는 한계령 도로 ㅋㅋㅋㅋㅋㅋ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는 위 사진처럼 보이는 능선만 쭈욱 따라 와용


다 바위만 있는 험한 능선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있는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 코스





5시간을 쭈욱 바위와 사투를 벌이며 능선을 따라오며  비도 만나고 비도 다 맞고 ㅋㅋㅋ

끝청에서 김밥을 먹고

드디어 중청 대피소까지 도착!


중청 대피소에는 헬리콥터 자리도 있어용


대피소를 처음가봐서 또 한 번 신기신기 ㅋㅋㅋㅋㅋ





보이십니까?????


남한에서 세번째로 높은 설악산 대청봉의 자.태.를!!!!!!!!





중청대피소에서 설악산 대청봉까지는 멀지 않아용

300m 정도?


드디어 오르고 있어용!!!!





설악산.... 끝까지 바위들로 초코야의 발바닥에 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감격하다 못해 실성했던 설악산 대청봉 정복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이루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를 이뤄서 뿌듯합니다용!!!!!




설악산 대청봉 해발 1708M의 남한에서 한라산, 지리산에 이어 세번째로 높은 '제2의 금강산'


정말 자연의 위대함과 경이로움에 흠뻑 힐링되는 하루였어용 ㅠㅠㅠㅠ








대청봉에서 포도와 초콜릿을 초토화 시키고 있는데


다람쥐가 계속 애교를 부리길래

초콜릿을 줬더니 ㅋㅋㅋㅋㅋ


아예 '나 좀 찍어'란 식으로 대놓고 앞에서 초콜릿 먹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설악산 한계령에서 대청봉까지 올라가서 오색약수터로 내려오는 코스를 선택했어용


초코의 두 다리는 너덜너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으로 오는 길, 가평휴게소에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임실치즈고구마스틱으로 마무으리!!!!



감동이었던 임실치즈고구마스틱

가평인데 왜 임실치즈고구마스틱이 유명한지 ㅋㅋㅋㅋㅋ





신나고 뿌듯했던 강원도 설악산 정복 사건!!!!!!!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