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의 말씀 속, 사랑으로 자녀들에게

View Comments

하나님의 말씀, 안상홍님의 말씀을 들어야 하는 이유

 

 

 

신명기 8장 1-6절

내가 오늘날 명하는 모든 명령을 너희는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살고 번성하고 여호와께서 너희의 열조에게 맹세하신 땅에 들어가서 그것을 얻으리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사십년 동안에 너로 광야의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는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네 마음이 어떠한지 그 명령을 지키는지 아니 지키는지 알려하심이라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줄을 너로 알게하려 하심이니라 너는 사람이 그 아들을 징계함 같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징계하시는줄 마음에 생각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켜 그 도를 행하며 그를 경외할찌니라

 

 

애굽에서 탈출하여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약속하신 땅은 가나안이었다.

지금 믿음의 광야를 걸어가는 우리들에게 가나안으로 표상된 영원한 천국을 갈 수 있는 방법을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그림자적 역사를 통해 알려주셨다.

 

 

 

신명기 8장 16절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광야에서 네게 먹이셨나니

이는 다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마침내 네게 복을 주려 하심이었느니라

 

 

 

 

믿음의 길을 걸어감에 있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해야 하는 이유는 마침내 우리에게 복을, 천국을 주시기 위해 허락하심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다. 안상홍님 말씀을 순종해야 하는 이유, 신명기를 통해서 마음에 새긴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