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 온 아몬드골드 휘태커스 초콜릿(J. H. WHITTAKER's)

View Comments


언니네 회사분이 뉴질랜드를 다녀왔대여


언니가 밤 11시에 집에 오자마자 내가 뭐 가져왔게!?!?


먹을거!!!!!!!!!!!!!!!

답을 하면서 환호를 질렀죠



암~

정말 맛나는 먹을거였어여




슈퍼맨






뉴질랜드에서 태어나고 자라난

휘태커스 아몬드골드 33% 코코아가 초코야를 만났어여  >..<


어디있다 이제 날 찾아왔늬?!?!?!?


기다룟쟈놔~



왕초콜릿이다보니 더 먹음직스러워서 기쁘네영






저 콧털 아저씨

J. H. WHITTAKER

휘태커스 초콜릿 창시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표현이 적절한거지



멍2





뉴질랜드 휘태커스 초콜릿 유명합니다

1896년부터 시작한 휘태커스 초콜릿


뉴질랜드 가면 하나씩 꼭 사오나봐여 ㅋㅋ






통통하고 묵직한 휘태커스 초콜릿에 감동받아


눈이 반짝거리는 동생을 저지하고

동생 손크기와 휘태커스 초콜릿 크기를 비교하려했지만

비협조적인 동생덕분에 실패!!!!



메롱





동생에게 안도와주면 초콜릿 못먹게 할거라고 했더니

휘태커스 초콜릿 두께는 실감나게 도와주네여 ㅋㅋㅋㅋ





드디어 금박지를 사정없이 뜯어버리고!!!!!

오호랏!!!!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들이 엄청 가득 그득 득실하게 박혀있네영



하트3





진짜 달콤하고 달달하고 진한 밀크 초콜릿에 코코아 33%라니 진한 맛 입안 가득

아낌없이 넣은 아몬드에 박수를


맛있엉


밤 11시부터 폭풍 휘태커스 녹여 먹으면서 12시까지

한 시간동안 다 먹은 어마어마한 휘태커스 J. H. WHITTAKER's 초콜릿 ㅠㅠㅠㅠ


넘 맛있엉





누구 또 뉴질랜드 안가시나영?

J. H. WHITTAKER's 휘태커스 초콜릿 사주세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직구하면 되겠네.................



안들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