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찾는 나

View Comments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문제를 확실하게 찾는다.

오늘 추천하는 구절!

우리 인생을 살면서,
'나는 누구?'
'여기는 어디?'
종종 멍 때리고 황당한 상황일 때 쓰는 대사이지만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인생에서 나에게 던져야할 질문이다.

'나는 누구?'
'여기는 어디?'

 

 


야고보서 4장 14절
내일 일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뇨
너희는 잠간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

 


전도서 12장 7절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spirit)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우리가 기억해야 할 나의 존재

'나는 누구?'
'여기는 어디?'

하나님의교회에서
나는 누구이고
여기가 어디인지

영혼문제를 통해서 명확하게 답을 찾을 수 있다.
나를 찾을 수 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