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이끄시는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따라가다

View Comments

요즘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간구가 있습니다.

 

나의 가는 길을 아시오니 그 길대로 인도해주시고

인도해주시는 길대로 온전히 따르게 해주시옵소서

 

늘 간구는 했었지만 요즘 부쩍 간절해지고 있는데여,

마음에 결정할 것이 있고 내 앞을 모르겠어서 그런가봐여,

그래서 오늘은 같이 생각하고 싶은 성경구절이 있습니다.

 

이 성경 구절을 보게 되면 하나님의 복음 경영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잠언 16장 1-3절
마음의 경영은 사람에게 있어도 말의 응답은 여호와께로서 나느니라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

 



우리가 복음의 길을 걸어가면서 내가 머리속으로, 마음으로 계획한 것들이라 하지만 결국은 그 과정과 결과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온다는 것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경영하시고 이끌어가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나의 복음의 길, 하나님께서 복음 경영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가시고 계시다니 너무너무 든든하고 어떻게 펼쳐질지 설렙니다!!

 


내가 한 것 같고, 내가 노력하고 고생한 것 같지만 이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이끄시고 인도하신다는 것. 
하나님의 복음 경영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모두모두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잠언 16장 1-3절 말씀으로 마음에 위로를 받으며 하나님께 간구하려고 합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