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대통령 표창 영예-경기신문

View Comments


나님의교회, 대통령 표창 영예-경기신문

전국 해양재난구조활동 봉사 공로 인정 수상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무료급식 아픔 보듬어



 8일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운데)가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왼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제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8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유공자 포상전수식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단체표창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날 전국 각지에서 해양환경보호 및 해양재난구조활동에 헌식적으로 봉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장과 단체표창 수치를 받는 영예를 안았다.


하나님의교회는 그동안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병들어가는 항만과 바다 정화활동에서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사고 방제활동을 비롯해 여수 기름유출사고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경남 고성과 전남완도,진도 등지의 태풍 피해 복구 등 각종 재난지역에서 복구 및 구호활동에 앞장섰다.


특히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피해가족들을 위해 전남지역 성도들을 중심으로 연인원 700여 명이 44일 간 무료 급식 자원봉사를 전개해 아픔을 함께 했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인 김주철 목사는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힘닿는 데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장선 기자


출처 :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491






하나님의교회, 전국 각지에서의 봉사활동으로 공로가 인정되어 대통령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