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빵집 맛집 / 쉐마망 / 치즈크림빵 맛집 / 치즈몬스터 / 넥스트 김영석 빵집

View Comments

분당 정자동 빵집 맛집인『 쉐마망 을 소개합니다.


치즈크림빵 맛집 넥스트 김영석씨께서 운영하시는『 쉐마망 』입니닷.


치즈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쉐마망 』이 최고인듯 합니다!




큰지도보기

쉐마망 / 제과,베이커리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번지
전화
031-8022-5558
설명
-



제과, 베이커리 전문점인 쉐마망을 소개할게용!





분당 정자동 아데나팰리스 건물 1층 상가에 위치한 쉐마망이에용

옥색으로 분당 정자동 빵 맛집 쉐마망의 존재감이 똬악!





분당 정자동 빵 맛집 쉐마망 입구에는

할인 안내 칠판이 있어엽


빵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아메리카노, 라떼류 10% 할인을 해준답니닷

사실, 쉐마망 빵집에 지인이 일을 하고 있어영

그래서 지인도 만날겸 분당 정자동 빵 맛집 쉐마망으로 갔지용







분당 정자동 빵 맛집 쉐마망의 빵들을 소개합니다!


햄과 치즈가 곁들여진 패스츄리 2600원

촉촉한 식빵에 밤을 알차게 넣어 만든 식빵 2800원





달콤한 단호박과 함께 쫀득쫀득한 찹쌀로 만든 카포챠모치고메 2600원


이거 진짜 맛있어영ㅠㅠㅠㅠㅠ






달콤한 먹물 빵에 버터크림 가득한 밀크세피아 3000원





크림치즈와 소보로 쿠키가 어울어진 고급 웰빙 잡곡 빵 치즈크래쉬 4000원

빵 크기에 비해 가격도 착하답니닷 ㅎㅎㅎ





요 쨈들은 초코야의 눈을 사로잡았어용


..


레드베리 쨈

파바망 쨈

얼그레이 쨈

흑임자 쨈


모두 시식해보라고 직접 만든 100% 핸드메이드 쨈이에용






한 숟갈씩 맛을 음미하는데

와우 대박 초대박 이런 수제 쨈 정말 고급지고 처음 먹어봤어영

분당 정자동 빵 맛집 쉐마망이 빵이 되게 맛있는데 이렇게 맛있는 쨈도 만들다뉘 ㅠㅠㅠㅠ





일반 프랜차이즈 대기업 빵집들과는 차별을 둔 쉐마망의 또 다른 매력!

케이크입니닷


이 케익들 초코야는 다 먹어 볼 계획이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로 꼽히는 케익은

오페라 모카

쇼콜라 슈니텐

크림치즈 무스


정말 촉촉하고 고급진 자태를 뽐내지 머에유 ㅠㅠㅠㅠ







분당 정자동 빵집 맛집인 쉐마망의 최고의 메뉴

쉐마망 하면 대표 메뉴가 바로 치즈몬스터일겁니다


초코야는 치즈몬스터로 정했어영 ㅎㅎㅎㅎ

마망 레시피의 터질듯한 크림치즈와 쫄깃한 빵의 몬스터급인 치즈몬스터 2700원


이름 한 번 거창하쥬?!?!??!







전 밀크세피아와 치즈몬스터를 골랐습니다

고르고 계산하면 먹기 좋게 접시에 담아서 짤라주는데 ㅋㅋㅋㅋ

밀크세피아 크림이 먹음직 스러워보이진 않쥬?!!?!?ㅋㅋㅋㅋ


근데 밀크세피아 크림이 생크림인줄 알고 골랐지만 ㅠㅠㅠ

버터크림이어서 굉장히 느끼해서 다 발라내고 먹물 빵만 먹었더유ㅠㅠㅠ






밀크티도 2잔 시켰어영 ㅎㅎㅎ




치즈몬스터의 크림치즈를 구경해보세엽!!

쫄깃쫄깃한 빵은 굉장히 얇고

안에 크림치즈가 화산폭발하듯 터져나오는 저 자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입 베어 물면,  한 조각을 입에 다 넣으면

크림치즈가 입 안 가득도 좁아서 식도까지 채워 목이 메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몬스터 쉐마망의 대표 메뉴입니닷!




장난아니쥬!?!?!?!?!!??!?!






열심히 음미하며 먹고 있는데

지인이 또 초코야를 챙겨준다고 ㅠㅠㅠㅠ

홍차쿠키를 몇 개 주었어여 ㅠㅠㅠㅠ


이런 쿠키

정말 처음이얏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대박 초대박 깔끔하고 맛있어영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쉐마망!

꼭 오셔서 모든 빵을 다 드셔보아용 !!!!!







큰지도보기

쉐마망 / 제과,베이커리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번지
전화
031-8022-5558
설명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