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 계절 여름 나기 2탄 - 옥루몽 팥빙수, 한라봉빙수, 커피데이 팥빙수, 설빙 블루베리치즈빙수, 코나 초코오레오눈꽃빙수

View Comments



초코야가 여름을 정말 힘들어합니닷

왜냐면 넘 더우니까여 ㅠㅠㅠㅠ



그러나 이런 초코야도 여름을 날 수 있는 방법!!!


바로 빙수와 매일 만나기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수의 계절인 여름 나기 2탄입니닷!


1탄을 보시려면

http://madforchoco.tistory.com/80







옥루몽의 가마솥 전통 팥빙수입니닷


옥루몽은 팥 자체가 정말 고급지고, 직접 손수 만들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죠

달지도 않고, 우유빙수와 아주 잘 어울리는 가마솥 전통 옥루몽의 팥빙수 입니닷





설빙의 블루베리치즈빙수입니닷


설빙은 여러가지 빙수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전 블루베리치즈빙수도 참 맛있게 먹었어여


베리류가 노화방지, 여성에 좋다는데

블루베리 산더미로 쌓아놓은 비쥬얼이 기분 좋아용

거기에 치즈덩어리로 빠바박!!!

설빙 블루베리치즈빙수 맛있습니닷!






옥루몽의 한라봉빙수입니닷

비쥬얼부터 이미 합격, 100% 이상의 만족도를 자랑하죱


옥루몽에서 가마솥 전통 팥빙수 다음으로 정말 감동적인 한라봉빙수입니닷

한라봉도 통째로 들어가고, 유자와 함께, 골드키위까지 있으니

이건 뭐 비타민 과다 섭취라고 할 수 있죠


먹으면서 시원하기도 하고 엄청 상콤 새콤해서 눈을 찌푸린 상태로 먹었어영




한라봉과 유자와 골드키위와 함께 우유빙수를 먹자니,  이 얼마나 맛있고 상콤 새콤 !! 진한 우유맛과 함께

즐겁게 먹었던 옥루몽의 한랑봉빙수 추천입니닷







코나(개인카페)의 초코오레오눈꽃빙수입니닷


여기는 프랜차이즈도 아니어서, 다른 지역에서는 맛 볼 수 없겠어요 ㅠㅠ

분당 서현에 있는 작은 개인카페인데요


카페 분위기 자체도 굉장히 아늑하고 조용해서 정말 마음을 여유롭게 가질 수 있는 공간입니닷

거기에 맛도 겸비하고 있으니 자주자주 애용하고 있어엽


코나의 초코오레오눈꽃빙수, 오레오 가득가득 뿌려주고 눈꽃우유빙수와 함께 먹으니

이 얼마나 달달 바삭하던지!!!!!






티제이커피의 흑임자인절미빙수입니닷


제가 요즘 굉장히 꽂혀있는 카페입니닷

티제이커피의 메뉴와 평가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요


근데 티제이커피의 모든 메뉴가 다 합격점이라는 것ㅋㅋㅋㅋ

그리고 흑임자인절미빙수는 이건 뭐,  고소함과 진한 흑임자의 매력에 푸욱 빠져서 완전 배부른데

폭 to the 식 할 수 밖에 없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임자인절미와 함께 올려져 있는 팥도 직접 쑤어서 만들기 때문에

달지도 않고 건강한 손맛이 느껴지는 팥입니닷


티제이커피의 흑임자인절미 빙수 정말 정말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보시기 바래용!!!!








커피데이(개인카페)의 옛날팥빙수입니닷


초코야 회사 건물 2층에 위치한 개인카페, 커피데이의 옛날팥빙수에용

요즘은 프랜차이즈보다 개인카페 사장님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있답니닷


개인카페 빙수들이 진짜 대박 초대박 와방 맛있다는거!!!!!!!!!!!!!

건강한 재료들과 신선한 재료들만 고집하면서 가격은 저렴


이롤수가!!!!!!!




다음에 빙수 퍼레이드 3탄으로 다시 올게엽!!!!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