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 퍼레이드, 여름엔 빙수 맛집 투어, 초코빙수, 요거트빙수, 망고빙수, 수박빙수

View Comments

초코야는 올해 전국 빙수 맛집은 다 먹어보는게 목표에요 ㅋㅋㅋㅋ

한 겨울에도 먹을거얏!

파는 곳이 있다면 ㅋㅋㅋㅋㅋㅋ


그리구 프랜차이즈 카페도 빙수가 맛있지만, 로드카페에서 파는 빙수들도 정말 맛있는 곳이 많아욥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고 먹어보려구욧 ㅎㅎㅎ




 




셀레토에서 만날 수 있는 모카붐붐빙

에스프레소와 모카초코가 든 시원한 빙수입니다


양은 좀 적은 편이구요

열음도 풍성하지 못해서 조금 아쉬워용

초코브라우니두 퍽퍽한 느낌이어서 아쉽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셀렉토 모카붐붐빙은 접시도 깊지 않아서 얇은데다가 금방 녹아버려요

얼른 먹어치워야 합니다 ㅎㅎ

그리구 뭔가 약한, 진한 맛이 아니에요 ㅎㅎ












제가 먹은 빙수 중에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감명 깊었던 진한 맛의 대만 망고 빙수 


이건 정말이지 빙수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얼마나 감명깊은지


빙수 얼음도 망고즙이어서 그냥 얼음만 먹어도 달고 맛있어용

거기에 진한 망고 토핑,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시럽


이건 정말 ,, 누군가는 망고 덩어리여서 넘 달다고 하지만

초코야는 이런 착한 망고 빙수는 칭찬 무한 칭찬해줘야 해여 ㅎㅎ








파리바게뜨의 딸기요거트 빙수 입니닷

파리바게뜨 빙수 시리즈 다 맛있는거 아세요?


그때 그 시절 팥빙수부터 시작해서

다 먹어봤는데요

가격도 착한데, 양도 괜찮구 맛도 아주 맛나답니닷!


파리바게뜨 딸기요거트 빙수도 딸기 샤베트 새콤 달콤 진한 맛과 함께

진한 요거트의 상콤함이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시원한 얼음과 함께 입안 가득 시원하고 찬 공기가, 여름을 날려줘요!







파리바게뜨 딸기요거트 빙수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디초콜릿 전체 매장이 아닌 분당 율동공원에 있는 디초콜릿 딱 한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의리빙수 시리즈의 수박빙수입니닷


수박빙수, 이미 비쥬얼부터 굉장히 신뢰감을 줍니닷 ㅎㅎ

의리빙수답게, 여름은 널 책임줘 주가쓰

든든한 의리를 지켜주는 디초콜릿의 수박빙수


어쩜 이리도 맛나는지, 정말 감동이에열 ㅎ






수박 반통을 잘라, 스쿱으로 시원시원한 수박들을 큼직하게 도려내어

토핑으로 쨔자잔~


그리고 달콤한 연유로, 수박을 다 먹으면 얼음과 함께 달달한 팥으로 빙수를 먹을 수 있는

디초콜릿의 수박빙수 입니닷 ㅎㅎㅎ


어찌나 시원한지 넘 추울정도였어영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빙수

초코야가 빙수 퍼레이드를 다음번에 또 들고 오겠어용!


기대하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