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맛집/압구정로데오 맛집/빈체로/파스타 맛집/빈체로 이벤트

View Comments

오늘은 빈체로 압구정로데오 맛집을 소개하려구용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빈체로는 이태리음식점으로 파스타가 아주 맛나고 가격이 착한 곳입니닷.



압구정로데오 빈체로 맛집 주소 알려드릴게용!

찾아오세용 ㅎㅎㅎ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59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2-11

TEL : 02-514-9390



빈체로 압구정로데오 맛집은 분당선 5, 6번 출구고 나와서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경험상, 분당선 5번출구로 나오시면 빈체로 압구정로데오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용!




퇴근 후 각자 흩어진 회사에서 모이고 모이다 보니 8시쯤 되어서야 빈체로 맛집에 도착했어영


입구에서 불켜진 빈체로를 찍고!



빈체로

하루종일 파스타+음료+마늘빵 = for free , 공짜


이렇게 친절하고 착할 수 있나욥?

파스타가? 리얼리?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에게 격한 감동을 받습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의 메뉴판이에용

전체샷 찰칵

그러나 초점이 안맞았다는....


앞으로는 선명한 글자들이 보이도록 분발할게욥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 정문에서 보았듯이

모든 메뉴가 7800-12800원까지에용


가격으로 본다면 이태리 음식이 정말 참으로 착하쥬!?!?!?



우리는 오늘 폭식을 할거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다짐 또 다짐 ㅋㅋ




오늘 고른 메뉴는 

새우 마늘 크림 10500원

통새우 로제 크림 9800원

씨푸드리조또 11800원

+

음료 3잔 공짜

마늘빵 4개 공짜

+

샐러드 4접시=4000원

마늘빵 4개 추가=4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빵이 마늘 크림이 조금 많이 약해서 아쉬웠지만 맛나게 파스타 쏘쓰에 찍어먹었죱




샐러드도 소스는 기본적인 소스라 그런지 색다른 건 없었어영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의 사이드메뉴는 그저그런 맛입니닷

그.러.나.


파스타, 메인메뉴는 달라욥




새우 마늘 크림 10500원


크림소스의 충만함이 파스타면이 크림소스에 빠져 허우적대는 비쥬얼이 보이십니까!?!?!?!

정말 진한고 고소한 크림소스에 통마늘 투척, 그리고 통새우들이 오동통통통하게 들어가 있어용






한 방울의 크림 소스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





통새우 로제 크림 9800원


와우!  통새우 로제 크림 파스타 또한 엄청난 소스와 함께 매콤함이 어우러져

더더욱 포크가 가게 만드는 매력적임


통새우도 정말이지 완전 엄청나게 많이 살찌워진 새우들이 초코야를 즐겁게 ㅠㅠㅠㅠ




통새우 크림파스타의 통새우가 정말 커서 입안에 다 안들어가영

감동감동감동






씨푸드리조또 11800원


씨푸드 리조또도 짱 짱 짱 맛나요!

파스타면과는 다른 또 다른 맛! 매력적인 씨푸드 리조또

해산물이 정말 싱싱하고 맛있어요!






바쁘게 모든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를 헤치우고

총평을 한다면....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는

해산물의 메인메뉴가 아주 맛나다는 것입니닷


해산물이 정말 싱싱하고 통통하고 듬뿍 가득 들어가 있어서

만족 만족


럴수 럴수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만의 특별한 이벤트 


 25살이면서 생일도 25일인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3월까지 다시 재방문한다면 까르보나라 무료



럴수 럴수 럴수

.... 초코야 생일은 25일이지만 ....

......... 나이가 비껴갔음 .......

............. 왜..............

..... 나이도 25살이어야 하는거죠 .............




출처 : 네이버지도





압구정로데오 맛집 빈체로에 꼭 오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