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설빙ㅋㅋ 블루베리 치즈 설빙&케익

View Comments


친구 생일날 ㅋㅋ

진짜 가족같은 초딩때부터 마음 맞는 친구가 두명 있지 ㅋㅋ

이 친구들하고는 만나서 아무 말없이 그냥 앉아있어도 편한 친구들이지♥


친구 생일이 딱 당일은 아니었지만 ㅋㅋ 퇴근하고 모여서 친구 생일을 축하해줬음 ㅋㅋ

이십대에 할 것이 다 똑같고 정해진 래파토링 ㅋㅋ


친구한테 무엇이 받고 싶으냐고 물었더니 속옷이 받고 싶대서 길가다가 속옷 매장에 들러서 본인 원하는 스똬일 고르라했더니 센스있게 예쁜걸로 고르심 ㅋㅋ


샤브샤브 집에가서 자기가 먹고 싶은 메뉴 골랐는데 모두 만족 ㅋㅋ 폭식함 ㅋㅋ

친구가 선물에 고기까지 사줬다고 디저트는 자기가 쏜다며~ 탕탕탕탕






케익 전문점에서 케익 두개 탕탕탕!

그리고 설빙으로 고고씽 ㅋㅋㅋ

설빙에서 블루베리 치즈 설빙 탕탕탕!


시원하게 쏘는 내 멋진 친구 ㅋㅋㅋ





비주얼 진짜 끝내줌ㅠㅠ

저기에 연유 두개 만땅으로 들이 부으면 끝 ♥




케익도 블루베리 쉬폰 케익에 뉴욕치즈케익이었나?

치즈케익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 ㅋ


근데 생각해보니 설빙 메뉴랑 케익 메뉴랑 완전 겹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