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맛집, 보정동 카페거리 ♥타이테라스♥

View Comments


죽전역 근처 보정동 카페거리 유명하지?

맛집이 아주 그냥 응집되어 있다지 ㅋㅋㅋㅋ

눈알이 뒤집힐 정도야, 숨 넘어가게 맛집이 응집되어 있어 꺄오 >.<


보정동 카페거리를 지나서 큰 길가로 나오면, 별천지지 ㅋㅋㅋ

곳은 내가 두고두고 하나하나 먹어주며 심사해주가쓰!


이번엔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타이테라스에 갔다지 ㅋㅋ

원래부터 태국 음식을 아주 좋아해서 ㅋㅋ

안좋아하는, 가리는 음식 없음(Except 순대ㅋㅋ)


그랬는데 글쎄, 친구가 나를 타이테라스로 인도하네~

푸팟퐁커리 메인 요리와 꾸에띠오똠양을 시켰지 꺄오 >.<








 푸팟퐁커리 ♥


푸팟퐁커리는 진짜 ㅠㅠㅠ 매콤한 커리맛도 나는데

바삭바삭하면서 잘 씹히는 연한 게껍질이 가관이였어 ㅠㅠㅠ

배가 부르지만 소스를 싸악 싸악 닦아먹게 만드는 중독


이건 OVERDOES !!!!!!!!!!



꾸에띠오똠양


꾸에띠오똠양은 푸팟퐁커리와 함께 먹었지만 아주 자기만의 매력을 발산하더군 ㅋㅋㅋㅋㅋ 매콤한 국물에 쌀국수의 시원한 면발이 조화를 이루었지!



타이테라스 위치를 알려주가쓰!

꼭 가서 잡솨봐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