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맛집] 돌판365 한우 주소♥가격♥제육쌈밥

View Comments



서현 풍림아이원 맞은편에 '돌판365' 오픈했어요


새로 오픈한 집은 꼭 한 번은 가서 맛을 봐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는요분당구 서현동 254-5 서현프라자 1층 입니다!

간판이 커서 찾기 엄쩡 쉬워요 ㅎㅎㅎ






메뉴판은 심플합니다 ㅎ


점심엔 주로 식사류로 먹죠 ㅋㅋ


저녁타임엔 육류로 가게가 북적북적하겠지만


우리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식사류로 고고씽!!!


고고





가격도 정말 착하지 않나요?


한우육회비빔밥 : 7000원

제육쌈밥 : 6000원

김치찌개 : 5000원

해물된장찌개 : 5000원




홧팅2






우리는 세명이서 다같이


고기로 배를 채워보자며!!!


제육쌈밥 3인분을 시켰슴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추가메뉴에 치즈가 있는거여ㅋㅋㅋㅋㅋㅋㅋ


퓨전을 좋아하는 초코는 주인이모에게 제육쌈밥에 치즈 3개 추가해서 넣어주시냐 여쭈었더니


이런 주문은 처음받아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메뉴는 육류먹을 때 하는건가봐여 ㅋㅋㅋ


그러나!!! 주인이모님♥ 우리의 주문을 어셉뜨!!!!


제육쌈밥에 치즈3개를 추가해서 토핑 빠바바바!!!


치즈 똬악! 비쥬얼 똬악! 군침 똬악!





주인이모님 서빙하시는동안


함성과 감탄을 막 질렀죠 ㅋㅋㅋㅋ


주인이모님도 진짜 먹어보고 싶다며 자기도 이렇게 만들어먹겠다며 


기쁘게 서빙 완료!  인증샷 완료!



양이 완전 푸짐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6000원이라니!!!!!




여섯개의 젓가락이 분주히 움직이며


저기 보이지 않는 스미스 같은 손 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먹었죠 와우 와우 와우 

상추 리필해가며 ㅋㅋㅋㅋㅋㅋㅋ




돌판 365 제육쌈밥!!! 완전 추천합니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