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맛집-옥루몽 단팥죽.호박죽

View Comments



전통 가마솥 팥빙수 전문점 옥루몽



여름엔 가마솥 전통 팥빙수를 질릴만큼 먹었슴돠

ㅋㅋㅋㅋㅋ


요즘엔 날씨가 으스스 추워서 옥루몽 집이 텅텅 비었어요










그러놔!!!!!!!


제가 이 으스스 추운 겨울에 옥루몽을 온 이유는



??



옥루몽 단팥죽, 옥루몽 호박죽  이거 이거 어느 브랜드 죽집보다 맛나요

아직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어서 어서 모이세요!






가격은 역시나 착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죽집에 가도 기본이 8000원이죠




옥루몽 단팥죽 가격 7500원




와우 






어때여?


팥 알갱이 따위는 보이지 않게

아주 곱디 곱게 갈아 나옵니다


고명도 정말 정말 예쁘고 맛나보이죠?

단팥죽에 계피가루를 뿌려서

너무 달지 않게 계피가루가 입 안 가득 향을 내죠






더 가까이 ㅋㅋㅋㅋㅋㅋ

밀착해서 옥루몽 단팥죽의 위엄을 느껴보아요




뿌잉3




계피가루를 좋아하는 저는

계피가루를 더 더 더 뿌려달라고 요구해서

위에 사진과 밑에 사진의 계피가루 양이 달라졌죠?ㅋㅋㅋ


찰떡 하나가 계피가루에 덮여서 안보입니다요 ㅋㅋㅋ

만족 만족 만족





죽을 주문하게 되면 동치미도 줍니당

팥빙수는 안되용



역시 쉬원하면서 개운한 동치미 아삭한 무




다 먹은 단팥죽 인증샷 꺄오 >..<




다음 타켓은

옥루몽 호박죽

ㅋㅋㅋㅋㅋㅋ





옥루몽 호박죽 가격 7500원




옥루몽 호박죽 색깔 굉장히 노란것이 곱죠?

입맛을 자극하는 맛입죠ㅋㅋㅋㅋㅋㅋ





옥루몽 호박죽의 고명도 참 예뻐용

저 빨간게 새콤한 크랜베리베리ㅋㅋ




제가 고명만 다 골라 먹은게 아닙니당

옥루몽 호박죽, 옥루몽 단팥죽 맛있게 먹는 법


Tip 하나 드립니다!!!


호박죽, 단팥죽이 나오면 뜨거워용

그때 모든 고명들을 죽 속에 다 가라 앉히면

찰떡이 다 퍼져서 치즈처럼 늘어나용


하트3



그렇게 죽과 함께 치즈같은 찰떡을 쭉쭉 늘리면서 드세용!!




다 먹은 호박죽 인증샷 꺄오 >..<




아! 그리고 옥루몽에서는 전통팥빵도 진짜 맛있고

최고 아이템이 하나 더 있죠


구.운.찰.떡

구운찰떡도 흰색이 있고 검은색이 있는데

검은색을 꼭 드세용!!


죽과 함께 흑임자 구운찰떡을 드시면 금상첨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죽을 먹을 때 흑임자 구운찰떡과 모나카를 시킵니당

이거이거이거 꼭 드셔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