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디저트/브알라, 액체 질소 아이스크림의 등장

View Comments



여러분, 며칠간의 잠적을 깨고 신나는 포스팅을 하러 왔어여 ㅋㅋㅋㅋ


오늘은 아주 신기방기한 아이스크림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용 ㅎㅎ





슈퍼맨



[브알라]


http://www.voilakorea.com/


액체 질소 아이스크림입니다

들어보셨나요?



질.소.아.이.스.크.림

요~맨~♪


글쎄, 질소 아이스크림이 나왔다니까여ㅋㅋ



 액체 질소(약 -200도)에 급속 냉각하여 만드는 방식인데요

아주 특이하고 신선한 방식입니다요



이미 드셔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안드셔보신 분들을 위해

질소아이스크림 분당 서현 브알라를 소개합니다요!





'브알라'라는 말은 프랑스어로 "자, 봐!" 라는 뜻인데요,

한국식으로는 "짜잔~!" 이라는 표현이지용.



마치 어떤 느낌같은가요?

굉장히 자신감 자부심이 넘치는 맛을 선사할 당당한 표현이죠!?



브~알~라~


신나2



메뉴는 다양하지 않습니다용

심플해여


하지만 짧고 굵은 스똬일의 브알라임니다 ㅎㅎ






바닐라

바다소금

스트로베리 발사믹

피넛버터&젤리

그린티바나나

모카초코칩

초코허니칩

유자



메뉴를 고르고

사이즈를 선택해여

저는 항상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고고씽하니까

적당히 레귤러를 ㅋㅋㅋㅋㅋ





여기서 가장 맛있고 임팩트 있는 브알라는







바다소금이지요


하트3






잉? 바다소금?

할 수도 있는데요


뭔가, 바다 소금 하면 어떠신가요?

짠 맛이 막 느껴지죠


맞아여! 


브알라 바다소금은 뭔가 짠듯 하지만 달콤하면서 질소로 냉각해서

입에 넣자마자 사~악 녹아지는 짠듯 짜지않고 달콤한

아 뭔가 굉장히 오묘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여 드셔보고 싶으시죠?!?!





전 한 숟갈 가득 와구와구 퍼서 먹습니다요


바다소금에는 프레첼 과자도 함께 곁들여주어서

사~악 녹는 브알라 바다소금에 프레첼이 속속속 씹히는 것

아주 아주 아주 침이 고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건 

색깔이 굉장히 정체성을 잃은 그린티바나나에영

ㅋㅋㅋㅋㅋㅋㅋ




그린티맛이 강하진 않지만, 녹차향이 나는 듯 바나나가 감싸주는 오묘한 맛!






요건 모카초코칩입니다용

모카향이 강해요

그리고 중간중간 초코칩이 쏙쏙 박힌 것이 달달하고 맛있죠 ㅎㅎ







주소,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1번지

브알라 꼭 가보셔서 고급진 디저트 맛보세용 ㅎㅎ






큰지도보기

브알라 /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1번지
전화
070-8972-1808
설명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