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 양평 여행 중 - 누마루 카페, 드라이브하다가 쉬어가는 곳

View Comments




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분원리 누마루 카페



팔당댐 근처에 작은 분원리마을이 있어용

진짜 작은 마을이에요 ㅋㅋ 가면 마치 동화나라 온듯한 작은 시골 마을 같은 느낌인데

저수지 바로 앞에 '누마루'라는 예쁜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용





양평 팔당 저수지 앞에 위치해있어서 뷰도 좋고 조용하고 외딴 곳인 누마루 카페를 소개해용!




카페 들어가기 전 주차 공간 앞에 분수대도 있구용

사진으론 안보이는데 나무 사이에 바위들이 누마루카페의 작은 분수대에요 ㅋ





양평 팔당 드라이브를 하다가 들른 누마루 카페는

잔디밭도 넓고 야외 테라스도 많이 있어서 단체로 오셔도 자리가 많이 많이 있어용


위에 작은 오두막 같은 공간은 누마루 카페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저 오두막 공간을 예약하면,

따뜻하게 보일러도 틀어놓고 청소등 미리 준비를 해주신대용







양평 팔당 드라이브를 여유롭게 즐기다가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누마루 카페의 정문이에용 ㅎ

진짜 동화속 같지 않나용?

홍홍홍



아기자기 알록달록 예쁜 장식의 누마루 카페에용








양평 팔당 여행의 쉼표 누마루 카페의 야외 테라스들이에용

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들이어서 아주 매력적이랍니닷 ㅎ




드디어!  누마루 카페의 내부입니닷 !!!

누마루 카페는 내부도 굉장히 매력적이에용

와우 와우 와우





유럽의 고풍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누마루 카페의 내부 곳곳을 찰칵 찰칵


모두 담을테닷!




누마루 카페 맨 가운데에는 아주 긴 빈티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와서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어있어용

벽들도 쌀자루같은 ㅋㅋㅋ 아이들로 벽면을 장식 ㅋㅋㅋㅋ 색다릅니닷





곳곳에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보여요

역광이어서 잘 표현되지 않아 아쉬운중,,,,





양평 팔당 여행의 여유로운 시간을 누마루에서 보내고 있는중에

가장 먹고 싶었던 누마루의 인기메뉴


브런치세트와 인절미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로했어요!!!!

넘넘 기대 ㅠㅠㅠ





브런치 세트는 와플브런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있어영ㅎ


초코야는 워낙 단걸 좋아해서 아메리카노 따위 입에도 대지 않는데

오오오오 아메리카노 은은하니 고소하고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영


그리고 브런치 와우! 좋아좋아 누마루의 조화로운 브런치는

와플, 웨지포테이토, 수제소세지, 구운토마토, 구운버섯, 에그프라이, 베이컨으로

탄탄한 구성을 하고 있었어영 



와우 배불배불 와우와우







사장님이 센스있게, 브런치세트를 다 먹어갈 때쯤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셨지영



누마루의 인절미아이스크림 비쥬얼 어떤가요?

대박이죠??!?!?!?!?!



비쥬얼도 그런데 맛도 대박이에영


진짜 맛있음 ㅋㅋ


각종 견과류, 콩가루, 인절미, 진한 아이스크림의 조화란 그저 감탄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 정말  누마루카페의 스타일과 완전 조화가 잘 되지 않나유?!?!?!


오오오 합격합격

너므 맛있는 나머지 결국..............






남루한 모방을 해봤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던 쑥인절미와 콩가루 투박한 견과류들 그리고 쿠키 아이스크림으로ㅋㅋㅋㅋ


그런데  맛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양평 팔당 여행을 하면서 들렀던 누마루 카페의 임팩트있는 매력들을 잊을수가 없어유 ㅎㅎㅎ












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분원리 430-1 누마루 카페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