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카페거리 - 휴일의 케익 - 티라미슈케익/요거트생딸케익으로 만끽

View Comments


친구가 초코야 생일에 밥을 사준다고 해서 신나게 나갔답니닷


이 날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총 3곳을 갔어요 ㅋㅋㅋㅋㅋ


보통은 밥을 먹고 디저트먹고 끝이지만


이 날따라 ㅋㅋㅋㅋ


이탈리아 전통 피자와 파스타 세트 메뉴로 에이드까지 클리어를 하고


어느 디저트 집을 갈지 고르고 골라서 결국 디저트 집 2곳을 선택 ㅋㅋㅋ


한 곳은 케익이 아기자기 진한 맛을 자아내는 버터스윗ㅋㅋ 2차를 클리어


한 곳은 케익이 맛있다는 한스 케익 전문점으로 고고씽 ㅎㅎㅎ





보정동 카페거리 한스 케익 집에서 티라미슈와 요거트 생딸기 케익을 먹었어영


어쩜 어쩜


티라미슈도 완전 촉촉 차갑게 진한 맛을 뿜어내고


..





요거트 생딸기 또한 밑에 담백하고 달달한 타르트와 요거트의 진한 맛, 생딸기도 어쩜 싱싱한지 ㅠㅠㅠ


굿굿굿굿


..





위에서 전체 샷 샷 샷


정말 감동이므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심취해서 먹다보니

초코야 앞에 놓여진 흔적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슈의 데코 가루들이 초코야 앞에 분포 분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로 버터스윗에서 밤 케익 ㅋㅋㅋㅋㅋ

초코 생일에 정말 맛난 한스케익과 요거트생딸기케익 정말 감동이었어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