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키커, 크라운 키커 시리얼, 키커 초콜릿의 건강한 매력

View Comments

안녕하세요!


가을비도 많이 많이 내리고, 날씨도 이제 추워지기 시작하네유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 옷 따뜻하게 입으세용





오늘은 초코야가 건강하고 맛있게 먹은 크라운 키커 시리얼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닷

크라운제과에서 만든 크라운 키커는 달달하면서도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식감에 크런치한 과자가 매력이져


맛있게 자주 먹는 초콜릿인데, 키커 시리얼 현미바가 나왔다라능 >..<


키커는 키캣과 헷갈릴 수 있어여 ㅋㅋ

키커는 크라운제과꺼 ㅋㅋ

키캣은 네슬레꺼 ㅋㅋ




크라운제과에서 출시한 키커바 시리얼의 맛은 어떨지 넘넘 궁그메여 ㅋㅋㅋ




우선 먹기전! 칼로리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햇



오옷

28g에 145kcal


하지만 초코야는 칼로리 따위 전~혀 신경쓰지 않으메 ㅋㅋㅋㅋㅋ




헉쓰


언제 녹은거져?!?!

크라운제과 시리얼 키커바가 녹아서 비쥬얼은 실패!

초콜릿의 윤기와 당당함의 포스를 가진 맛난 비쥬얼을 상상했는뎁 ㅠㅠㅠ



녹았어여 ㅠㅠㅠㅠㅠ   



괜찮아여! 녹아도 맛은 같으니까여!

다음번엔 매력적인 비쥬얼로 다시 만나보겠어여!




크라운제가 시리얼 키커바를 결대로 망설임 없이 빡! 반으로 쪼개고 ㅋㅋㅋㅋ



오오오! 초콜릿이 과하지 않고 현미 시리얼이 듬뿍, 가득가득 옹기종기 모여있네용!

현미 시리얼인 만큼 구수하고 담백한 키커 초콜릿바의 맛을 상상합니닷!






기존의 크라운 키커는 얇고 퀄리티 있는 진한 초콜릿 맛의 웨이퍼같다면


크라운 시리얼 키커바는 영양바, 에너지바와 같은

건강함과 구수하고 담백한 시리얼의 크런치함 >..<



초코야의 추천 초콜릿!

크라운 시리얼 키커바


꼭 드셔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