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초코야!! 선물 받은 우크라이나 초콜릿 후기 >..<

View Comments

안녕하세요!


초코야가 잠시 다른 곳에 다녀온다고 이렇게 새로운 글들을 올리지 못했어여!!!

넘넘 죄송해서 이제는 꾸준히 올릴거에요 캬캬캬캬캬캬캬


초코야가 초콜릿을 좋아한다는 것은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어서인지 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어디 다녀오거나 선물을 줄 때는 초콜릿이 참 많아여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전 다른 선물은 필요없어여 ㅋㅋㅋㅋ

옷도, 액세서리도 초코야의 스타일이 워낙 자유로워서 초코야 스타일을 맞추기 힘들수도 있지만!


그러니 초콜릿이 가장 가장 행복한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아는 언니가 우크라이나를 다녀왔는데,

우크라이나 초콜릿 드셔보신분 ㅋㅋㅋㅋㅋㅋ


손들어주세요!  전 안보이겠지만 ㅋㅋㅋㅋ




뭔가 ㅋㅋㅋ  우크라이나 초콜릿 포장박스의 느낌은,,,

초등학생들 물감 박스같은 느낌? ㅋㅋㅋ

하지만 박스를 개봉하면 맛나고 비쥬얼 이쁜 초콜릿들이 가득가득 꺄오!





초콜릿들이 마치 컵케이크 모양으로 예쁜 비쥬얼을 뽐내고 있어엽 ㅎㅎㅎㅎㅎ

입맛을 다시며!!!!!!!!


컵케이크 모양으로 4가지 맛으로 있어영

잘 보면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맛

아몬드 딜라이트 맛

초콜릿 컵케이크 맛

트러플 참 맛





4가지 맛 모두 먹어보았죠 홍홍홍홍


4가지 모두 각 이름대로 맛은 강하진 않지만 은은한 맛으로 색다르게 매력있구

깔끔한 맛보다는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간 듯한?

입 안에 초콜릿 향이 잠깐 있고, 입 전체에 버터가 뒤덮는 끝맛이 있긴하지만


그렇다고 느끼하진 않아여ㅎㅎㅎ





이건 초콜릿 컵케이크를 대표로 클로즈업 했는데

이런!!!!!!!!!!!!!!!!!


초점이 안맞았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흔들린줄 알았다면 다시 찍었을텐에 ㅠㅠㅠㅠ

넘 슬프다요 ㅠㅠㅠㅠ


무튼!!!! 우크라이나 초콜릿 색다르고, 왜인지 흔한 나라에서 먹어볼 수 있는 초콜릿이 아니어서

희소성의 가치를 따지면서 맛있게 먹었어여!!!!


우크라이나 초콜릿 선물해준 언니 감솨!!!!!!!!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